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삼방동 김밥 배달 맛집, 고봉민김밥!! 본문

맛집 이야기

삼방동 김밥 배달 맛집, 고봉민김밥!!

풍금소리' 2022. 3. 13. 14:44

김해 김밥 배달 맛집, 삼방동 고봉민 돈까스김밥이 먹고 싶다네요!!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반가운 봄비가 내리는 휴일입니다.

 

휴일 점심으로 라면을 끓여 먹을까~~ 생각하는 중에,

 

딸님이 돈까스김밥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돈까스김밥은 고봉민이 맛이 좋다고!! 가끔 친구들이랑 사 먹는다고 하네요.

 

돈까스김밥 한 줄 시켜서 라면이랑 같이 먹자고 생각했는데~~

 

최소주문금액과 더불어 배달팁까지... 금액을 보는 순간 망설여지네요.

 

1000원짜리 김밥으로 한끼 식사를 했던 일은 10년 전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요즘은 김밥, 커피 등 가격이 안 오른 게 없다고 합니다.

 

김밥 금액이나 요리류 금액이나 별 차이가 없어 잠시 생각했으나, 돈까스김밥이 먹고 싶다 하니~~ 김밥을 주문해 봅니다.

 

 

삼방동 고봉민깁밥 배달 주문

 

 

 

 

 

 

 

 

 

 

 

매콤어묵김밥

 

 

고봉민돈까스김밥

 

고봉민참치김밥

 

 

돈까스김밥, 참치김밥, 매콤어묵김밥, 떡볶이까지~~

 

남편은 체인점 김밥을 거의 먹어보지 않은 터라, 김밥을 보는 순간 놀랍니다.

 

뭔 김밥이 이리 크냐고~~

 

라면 끓이지 말고 김밥만 먹어도 될것 같다고 해서, 라면은 생략하고 김밥이랑 떡볶이만 먹었네요.

 

남편은 매콤어묵김밥이, 딸은 돈까스김밥이 맛있다고 잘 먹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어묵김밥에 마요네즈가 없었으면 하네요~ 매운맛이 느껴지지 않아요.!!

 

김밥이 커서 김밥꽁지 하나만 먹어도 배가 차는 듯한데요~ 

 

떡볶이는 순삭했고, 김밥은 1인 1줄도 다 못 먹고, 종류별로 3~4 조각이 남았어요.

 

남은 김밥은 오후에 배고플때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