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안식일 예배(요한복음4장23~24절)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안식일 예배(요한복음4장23~24절)

풍금소리' 2021. 10. 11. 19:17

신령과 진정으로 안식일 예배를 드리는 하나님의 교회 (요한복음4장23~24절)

 

예배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을 경외하고 섬기는 데 있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은 예배를 통해 모든 죄를 사함 받고 거룩함의 축복을 입어 하나님과 더욱 가까워지게 됩니다.

 

 

(시편50편4~5절) 하나님이 그 백성을 판단하시려고 윗 하늘과 아래 땅에 반포하여 이르시되 나의 성도를 내 앞에 모으라 곧 제사로 나와 언약한 자니라 하시도다

 

 

하나님께 올리는 정기적인 제사(예배)는 정해진 날, 정해진 시간에 진행이 되었습니다.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기한에 미쳐 너희가 성회로 삼을 하나님의 절기는 이러하니라"

 

하시며, 하나님께서 우리를 불러 모으시는 것이 바로 예배입니다.

 

 

# 하나님의 교회, 일곱째 날 토요일 안식일 예배

 

언제 교회 가세요?

학생은 학교 가는 날을, 직장인은 직장 가는 날을, 성도는 예배드리는 날을 알아야 합니다.하나님께서 지키라고 명하신 예배일은 언제일까요?

watvmedia.org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 예배

 

 

하나님의 교회 토요일 안식일예배

 

 

 

예배에는 하나님의 부르심이 있고, 하나님과의 만남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만남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분부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초청을 받아 매주 거룩한 안식일 예배삼일 예배에 참석하며 해마다 거룩한 절기 예배 나아오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과의 만남을 위해서, 그리고 우리의 지난 모든 죄를 대속해주시고 축복해주신 그 은혜에 감사드리기 위해서 예배를 드립니다.

 

 

(요한복음4장21~24절) 예수께서 가라사대 여자여 내 말일 믿으라 이 산에서도 말고 예루살렘에서도 말고 너희가 아버지께 예배할 때가 이르리라 너희는 알지 못하는 것을 예배하고 우리는 아는 것을 예배하노니 이는 구원이 유대인에게서 남이라 아버지께 참으로 예배하는 자들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이렇게 자기에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하나님의 교회, 토요일 안식일 예배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께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신다고 하셨고,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지상의 수많은 사람들 가운데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예배를 신실하게 지키는 자들이 누구인지 그들의 행위 하나하나를 면밀히 살펴보고 계십니다.

 

 

이를 생각해볼 때, 하나님께서 우리를 불러주신 예배라는 귀한 기회를 결코 잃어버려서는 안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분부하심을 따라 일곱째 날 안식일 예배와 삼일 예배 그리고 3차 7개 절기 예배를 신령과 진정으로 거룩하게 드리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