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안상홍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는 결정적 증거는? 본문

행복한 동행

안상홍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는 결정적 증거는?

풍금소리' 2021. 9. 27. 20:03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는 결정적 증거는?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성령시대에 인류를 구원할 구원자이신 성령 하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임하신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심을 알아볼 수 있는 증거는 무엇일까요?

 

 

# 안상홍 하나님이 궁금하시다면!

 

그리스도 안상홍님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대로 새 언약을 회복하신 재림 그리스도다. 초대교회 원형인 하나님의 교회와 어머니 하나님을 세워 구원의 길을 열었다.

ahnsahnghong.com

 

# Church of God TUBE

 

왜 안상홍님이 다시 오신 예수님인가?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요 14:18그는 이 땅에 다시 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1918년 추운 겨울날, 그는 약속대로 이 땅에 두 번째 오셨습니다. 그의 나

watvmedia.org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인 이유

어떤 이들은 “안상홍님께서 재림 예수님인 이유가 단지 유월절 때문인가. 그렇다면 어떤 목사가 유월절만 가져오면 그 사람도 재림 그리스도인가?”라고 질문하기도 한다. 

이 질문에 대해 다음과 같은 예화로 답변할 수 있을 것이다.

1492년 콜럼버스(Christopher Columbus)가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스페인은 열광의 도가니였다.

여왕은 그를 위해 환영만찬을 베풀었다.

그 자리에는 콜럼버스의 명성을 시기하는 자도 있었다.

그는 콜럼버스의 성과를 깎아내리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당신이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하지 않았다 해도 다른 누군가가 당신과 같은 시도를 하였을 것이오. 우리나라에는 세계 지리와 문학 방면에 뛰어난 인물들이 많이 있으니 말이오."

콜럼버스는 그 말에 대꾸하지 않고 달걀 하나를 갖고 오게 한 후 말했다.

“여러분 중에서 누구라도 좋으니 이 달걀을 세워보시오.”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달걀 세우기를 시도해봤지만 아무도 세우지 못했다.

그러자 콜럼버스가 달걀의 한쪽 끝을 탁자에 쳐서 깨뜨린 후 달걀을 세웠다.

콜럼버스를 시기하는 자는 “그렇게 쉬운 걸 누가 못하느냐!”며 비웃었다.

그러자 콜럼버스가 물었다.“그렇다면 왜 내가 세우기까지 아무도 하지 못했습니까?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유월절이 폐지된 이후,

왜 내로라하는 신학박사들과 목사들, 성경연구가들은 그동안 유월절을 찾아내지 못했는가.

그들이 유월절의 주인이 아니기 때문이다.

유월절의 주인은 하나님이다.

구약시대에도 신약시대에도 유월절을 세워주신 분은 오직 하나님이셨다(출애굽기 12:11, 누가복음 22:14~15).

성경은 오랫동안 감추었던 유월절을 회복하셔서 인류에게 죄 사함과 영생을 허락하신 안상홍님을 ‘하나님’이라고 증거하고 있다.

[출처 패스티브닷컴]


 

 

안상홍 하나님께서 회복하신 유월절

유월절은 3500년 전, 이스라엘 백성들이 어린양의 피를 힘입어 재앙을 면하고 400여 년의 고된 애굽의 종살이에서 해방된 날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에 ‘모든 재앙을 넘어가게 해주시겠다’고 언약하시고, 이 날을 기념하여 영원한 규례로 삼아 대대에 지키라고 명하셨습니다(출 12장 1~14절).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운명하시기 전날 밤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그리스도의 살과 피로 언약해주셨습니다. 

 

이로써 인류는 예수님의 살과 피로 표상된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심으로 마지막 재앙에서 보호받고 영원한 생명을 얻는 축복도 허락받았습니다(요 6장 53~58절, 마 26장 17~19, 26~28절).

 

 

 

하나님께서 세우신 유월절 생명의 진리

 


유월절은 예수님과 제자들, 초대교회 성도들이 모두 지켰지만(마 26장 17절, 고전 11장 23~26절), A.D. 325년 콘스탄티누스 황제가 주재한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되어 1600여 년 동안 지켜지지 못했습니다.

 

 

 

AD325년 니케아종교회의, 유월절 폐지

 

 

그러나 성경 예언에 따라 안상홍 하나님께서 친히 이 절기를 회복해주심으로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하나님의 교회에서 거룩하게 지켜지고 있습니다.

 

 

(이사야25장6~9절)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안상홍 하나님과 유월절 생명의 진리



성경은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를 다시금 허락하시어 사망을 멸하시고 영생을 주시는 분을 우리가 기다려온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AD325년 이후 유월절 진리가 사라진 이후 지금까지 안상홍님 외에 유월절 진리를 되찾아 준 이가 아무도 없습니다.

 

그 이유는, 유월절을 통해 영생을 허락하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뿐 이시기 때문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근본 하나님이시기에 새 언약 유월절을 되찾아 주신 것입니다.

 

안상홍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는 결정적인 증거는 바로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전 세계에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교회들이 많이 있지만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안상홍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그렇기에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만이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성령 안상홍님을 온전히 알아보고 영접할 수 있는 것입니다.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들을 구원하시려 사라졌던 유월절 생명의 진리를 되찾아 주시고, 죄 사함과 영생의 길을 열어주신 성령 안상홍 하나님을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어 영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