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는 천국 길로 인도하는 올바른 이정표!!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는 천국 길로 인도하는 올바른 이정표!!

풍금소리' 2021. 7. 1. 20:37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는 인류를 천국으로 인도하는 올바른 이정표입니다!!

 

오늘날 세상에는 수많은 종류의 교회가 있고 제각각 서로 다른 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많은 교회들 가운데 성경에 기록된 새 언약의 법도를 지키며, 새 언약의 법도를 회복하신 엘로힘 하나님이신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를 많은 교회에서는 이단시하며 배척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사람들의 기준으로 하나님의 교회를 이단시하고 있으나,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는 인류를 천국 길로 인도하는 올바른 이정표의 역할을 하는 참 교회임을 성경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 천국 약속과 천국을 보증하는 하나님의 교회

# 천국 약속과 천국을 보증하는 하나님의 교회

 

지금으로부터 약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인류를 천국으로 인도하시기 위해 이 땅에 교회를 세우시고 많은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는 여러 종류의 교회가 아니라 단 하나였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는 어떤 교회일까요?

 

먼저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의 이름에 대해 성경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고린도전서1장1~2절) 하나님의 뜻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입은 바울과 및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성도라 부르심을 입은 자들과

 

 

하나님의 교회 이름

 

고린도전서를 기록한 사람은 사도 바울입니다.

 

당시 바울과, 그의 편지를 받은 성도들은 '하나님의 교회'에 속해 있었던 것입니다.

 

또한 바울은 자신이 '유대교'에 속해 있었을 때에 '하나님의 교회'를 핍박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갈라디아서1장13절)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이러한 말씀들은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의 이름이 '하나님의 교회'라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사도들은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이끄시는 교회라는 뜻에서 자신들이 속한 교회를 '하나님의 교회'라고 부른 것입니다.

 

하지만 이름만 '하나님의 교회'라고 해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새 언약 진리를 지켰던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께서 세우신 진정한 '하나님의 교회'에는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시고 사도들이 행하던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그중 두 가지만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2천 년 전 하나님의 교회에는 새 언약의 안식일이 있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천국 복음을 전하시는 동안 안식일을 규례로 지키셨습니다.

 

오늘날의 토요일에 예배를 드리신 것입니다.

 

(누가복음4장16절)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는 안식일

 

그래서 사도들도 예수님의 본을 따라 안식일을 규례로 지켰습니다.

 

(사도행전17장2절)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는 유월절

 

 

이는 예수님의 행적과 똑같지 않습니까?

 

이처럼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일곱째 날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켰습니다.

 

 

둘째, 하나님의 교회에는 새 언약의 유월절이 있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함께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셨고, 유월절에 당신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라고 가르쳐주셨습니다.

 

(누가복음22장15,19~20)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하나님의 교회가 이단이 아닌 이유

 

 

이러한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고린도전서5장7~8절)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유월절)을 지키되

 

 

여기서 유월절을 지키는 '우리'는 사도 바울을 포함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입니다(고린도전서1장2절).

 

그들은 십자가에서 희생되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유월절에 먹고 마시며 예수님의 거룩하신 희생을 기념하였던 것입니다.

 

 

초대교회 진리를 회복한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초대교회가 지켰던 새 언약 진리를 회복하시고 예수님께서 세워주셨던 하나님의 교회를 다시금 세우셨습니다.

 

# 언론이 바라본 하나님의 교회

 

글로벌 소통의 비결 ‘어머니 마음’

‘가족 같은 교회’로 통하는 하나님의 교회

monthly.chosun.com

 



하나님의 교회는 1964년 동방 땅끝 대한민국에서 안상홍님(교회 표현)에 의해 시작됐다.

설립 55주년인 2019년 7월 현재 175개국 7500여 교회, 등록 신도 수 300만 명 규모로 글로벌 성장을 이뤘다.

단일 교회로서 최대 규모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설립 이후 한결같이 ‘기본’을 지켜온 교회가 기독교 쇠퇴 현상에도 세계적 성장을 이뤘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이는 물질만능주의가 팽배해도 사람들이 여전히 진정성을 추구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방증이기도 하다.

​1997년 본격적으로 해외 선교가 시작된 지 20년 만에 미국과 영국, 독일, 호주 등 서구사회를 포함해 중남미와 아시아, 아프리카 대륙 각국에 생명의 씨앗이 뿌리내렸다.

​기성 교회들이 교회 건물을 카페, 강연장, 공연장, 결혼식장 등으로 개조하면서까지 줄어드는 신도 수를 늘리고 젊은 층을 유치하려 애쓰는 것과 달리,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학생, 청년, 장년, 노년 등 전 연령대가 골고루 보인다.

하나님의 교회의 가치관과 모든 활동은 성경을 근간으로 한다.

대표적으로 성경을 근거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다.

성도들은 영의 아버지와 어머니의 살과 피를 나눈 형제자매이자 하나님의 자녀로, ‘하나님의 가르침’인 성경 진리를 지키고 사랑을 실천하는 것을 당연한 덕목이라고 여긴다.

‘하나님의 교회’라는 명칭도 성경에서 유래한다 (고린도전서 1장 2절, 갈라디아서 1장 13절).

‘하나님이 세운 교회’ = ‘하나님이 주인 된 교회’라는 의미가 있다.

하나님의 교회는 2000년 전 예수 그리스도와 베드로, 요한, 바울 등 사도들이 다녔던 초대 교회 원형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다.

그중에서도 예수가 인류의 구원을 위해 세운 새 언약의 유월절을 매우 중요하게 지킨다 (마태복음 26장, 누가복음 22장).

​유월절(Passover)은 재앙이 ‘넘어서 지나간다’는 뜻으로, 날짜는 성력 1월 14일 저녁이다.

​유명 화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작품 <최후의 만찬>이 바로 예수가 십자가에서 희생하기 전날 열두 제자와 함께 유월절을 지킨 장면을 담은 것이다.

예수는 이날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자신의 살과 피로 언약하고 ‘이를 지키라’ 하며 인류에게 죄 사함과 영생을 약속했다.

하지만 십자가 사건 이후 사도시대까지 지켜져 왔던 유월절은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로 폐지되면서 1600여 년 동안 지켜지지 않았다.

역사 속으로 사라졌던 새 언약의 유월절을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지키는 곳이 바로 하나님의 교회다

​하나님의 교회는 매주 일곱째 날 토요일에 성경대로 안식일에 예배를 드린다(출애굽기 20장, 누가복음 4장).

​기도나 예배할 때 여자는 머리에 수건을 쓰고, 남자는 아무것도 쓰지 않는다(고린도전서 11장).

또한 ‘부모를 공경하라’ ‘이웃을 네 몸같이 사랑하라’ 등 그리스도의 뜻을 따라 신도들은 가족과 이웃, 사회에 사랑과 봉사를 실천한다.

​여기에는 인류를 한 가족으로 여기는 '어머니의 마음’과 ‘지구촌 가족애’가 깃들어 있다.

월간조선 기사문


 

 

이와 같이 성경을 근간으로 바라볼 때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는 새 언약 진리를 통해 인류를 천국으로 인도하는 올바른 이정표의 역할을 하는 교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과 고정관념 속에서 하나님의 교회를 이단시하며, 배척한다 할지라도 참 하나님을 진실되게 찾고, 영혼구원과 더불어 천국 소망을 가진 기독교인이라면 하나님의 교회를 찾으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천국 길로 가는 올바른 이정표를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