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해태제과, 에이스 과자 '뉴욕치즈케이크맛' 처음 맛봐요! 본문

맛집 이야기

해태제과, 에이스 과자 '뉴욕치즈케이크맛' 처음 맛봐요!

풍금소리' 2021. 4. 3. 12:15

해태제과, 에이스 과자 '뉴욕치즈케이크맛' 신제품 맛봐요!

 

3월달에 편의점에서 '뉴욕치즈케이크맛' 에이스 신제품 과자를 봤는데요~

 

 

4월달 cu편의점에서 에이스 오리지널, 뉴욕치즈케이크 맛 제품이 2+1 행사를 하네요.

 

 

에이스 크래커를 즐겨 먹는 편은 아니지만~ 신제품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행사제품이어서 먹어봤네요.

 

 

에이스 오리지널 2개, 뉴욕치즈케이크 맛 1개로 구입했어요.

 

 

 

 

 

 

 

 

 

 

더 바삭하게 만든 크래커에 뉴욕치즈케이크의 주원료인 크림치즈가 더해져 특유의 맛과 향이 진한 것이 특징이다.
단맛은 살짝 살리는 대신, 소금은 절반으로 줄여 치즈케이크의 맛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에이스 오리지널은 커피믹스와 잘 어울리며, 뉴욕치즈케이크 맛은 아메리카노 커피와 잘 어울린다고 해태제과는 말하고 있다.

 

 

에이스 과자 뉴욕치즈케이크 맛을 처음 맛봤는데요~

 

 

식감은 오리지널 에이스와는 달리 입안에서 살 녹는 부드러운 맛은 아닙니다.

 

 

커피가 싹 스며들어 크래커가 녹는 오리지널 식감은 아님.

 

 

같이 맛을 본 친구는 식감이 빠다코코넛 처럼 조금 바삭한 느낌이라고 하네요.

 

 

신제품 에이스 크래커 맛은 크림치즈 향과 맛은 진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믹스를 마시는 편이라 에이스 오리지널 맛이 좋은 것 같구요~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친구는 뉴욕치즈케이크 맛도 좋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크림치즈케이크 맛에다 식감도 오리지널처럼 부드러우면 좋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친구랑 에이스 크래커랑 커피 한잔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