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과 생명의 부활!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과 생명의 부활!

풍금소리' 2021. 3. 19. 19:42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과 생명의 부활!

 

하나님의 교회는 매년 성력 1월 14일 저녁,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 성만찬 예식에 참예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새 언약 유월절을 부지런히 전파하며, 소중하게 지켜 행하는 이유가 뭘까요?

 

 

 # 하나님의 교회, 최후의 심판과 부활

 

 

 

사람들은 다람쥐 쳇바퀴 돌듯 먹고 자는 일상을 반복하면서 눈 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살아갑니다.

 

 

재물을 위해 또는 명예와 권력을 위해서 혹은 그저 먹고살기 위해서 평생 애를 쓰지만 결국 모두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런데 육체의 죽음보다 더 두려운 것은 죽음 뒤에 받게 되는 심판입니다.

 

 

(히브리서9장27절)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하나님의교회 유월절과 생명의 부활

 

 

범죄의 증거가 CCTV에 모두 녹화되는 것처럼 이 땅에서 행한 모든 행위는 하늘의 책에 다 기록됩니다.

 

 

(요한계시록20장12~14절)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대로 심판을 받으니.....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지우니 이것은 둘째 사망 곧 불못이라

 

 

 

 

 

이 땅에서도 법전에 의거해서 죄인들의 죄의 유무와 죄의 형량을 판결하듯 이 땅에서의 삶이 마친 후에는 각 사람의 영혼이 성경에 의거해서 심판을 받고 불못 (지옥)에 가게 됩니다.

 

 

그런데 성경은 예외적으로 심판을 받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20장6절) 이 첫째 부활에 참예하는 자들은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도리어 그들이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이 되어 천년 동안 그리스도로 더불어 왕노릇 하리라

 

 

둘째 사망 곧 지옥 불못의 심판을 면하고 첫째 부활에 참예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요한복음6장53~54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마태복음26장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유월절 떡)은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유월절 포도주)을 마시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하나님의교회 새 언약 유월절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들이 영생을 얻게 되고 마지막날에 다시 살리심을 받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새 언약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통해 먹고 마실수 있도록 허락하셨습니다.

 

 

하늘나라 죄로 인해 영원히 죽을수 밖에 없는 죄인 된 인류가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게 되면 모든 죄를 용서 받게 되는 것입니다.

 

 

즉 모든 죄를 용서받았으니 심판을 받지 않고 첫째 부활에 참여하게 되는 것입니다.

 

 

 

 

 

 

성경은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자들이 복이 있고 거룩하다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죽을수 밖에 없는 모든 인류를, 그리고 죽음 이후에 자기 행위를 따라 심판을 받게 될 모든 인류를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허락받는 새 언약 유월절 성만찬 예식에 초대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새 언약 유월절을 함께 지키시어 생명의 부활에 참예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