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교회, 새노래로 엘로힘하나님께 찬양!!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교회, 새노래로 엘로힘하나님께 찬양!!

풍금소리' 2020. 9. 24. 21:46

하나님의교회, 새노래로 엘로힘하나님께 찬양!!

 

 

하나님의교회는 새노래로 하나님께 영광 찬양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찬송가를 부르지 않고 왜 새노래를 부르는지가 궁금하신가요?

 

 

 

 

 

 

 

하나님의교회 새노래

 

(시편96편1~3절)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 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지어다 여호와께 노래하여 그 이름을 송축하며 그 구원을 날마다 선파할지어다 그 영광을 열방 중에, 그 기이한 행적을 만민 중에 선포할지어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피조물들의 찬양과 경배를 받기에 지극히 합당하신 창조주이십니다.

 

또한 인생들을 죄와 사망 가운데서 건져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구속주이시므로 구원받은 성도들이 하나님의 거룩한 이름을 찬양하고 그 영광을 만민 중에 선파함이 선하고 마땅한 일입니다.

 

 

새노래는 성부, 성자, 성령 시대의 구원자로 임하신 하나님을 찬송하는 노래입니다.

 

성부시대 하나님의 백성들은 새노래로 그 시대의 구원자이신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다윗과 아삽 등이 기록한 시편은 그 자체가 여호와를 찬양하는 새노래입니다.

 

 

성자시대에 이르러 하나님께서는 육체를 입으시고 '예수'라는 새 이름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알아보고 영접한 성도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하기 시작했습니다.

 

비록 소수의 초대교회 성도들로부터 시작한 새노래였으나 세월이 흐르면서 온 세계에 울려 퍼지게 되었습니다.

 

 

성령시대에 하나님께서는 성령과 신부로 이 땅에 임하셔서 인류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주고 계십니다.

 

이 시대 시온의 성도들이 부르는 새노래는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오셔서 구원을 베푸시는 성령 하나님과, 신부이신 새 예루살렘영광을 찬송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새노래로 엘로힘하나님께 찬양!!

 

 

새노래는 창조주이자 구속주이신 엘로힘 하나님을 향한 찬양이며 하나님 안에서 새 생명으로 거듭난 성도들이 성령의 감동을 표현하는, 영혼의 울림입니다.

 

 

이 기쁨과 감사의 노래, 생명의 노래는 구속함을 얻은 모든 성도들이 한목소리로 합창하기까지 온 세계 만방에 전파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새노래로 하루를 경건하게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