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이름을 아는 하나님의 백성!(이사야52장5~6절)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이름을 아는 하나님의 백성!(이사야52장5~6절)

풍금소리' 2020. 9. 21. 14:01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이름을 아는 하나님의 백성(이사야52장5~6절)

 

 

 

하나님의교회에는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의 이름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이름을 안다고 하였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마지막 성령시대에 우리를 구원하실 성령 하나님의 이름을 아는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하나님의 이름을 아는 하나님의 백성

 

(이사야52장5~6절)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내 백성이 까닭 없이 잡혀갔으니 내가 여기서 어떻게 할꼬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그들을 관할하는 자들이 떠들며 내 이름을 항상 종일 더럽히도다 그러므로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그러므로 그 날에는 그들이 이 말을 하는 자가 나인줄 알리라 곧 내니라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이름을 안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영접한다는 것은 곧 그 이름을 믿는 것을 의미합니다.(요1장12절)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부, 성자, 성령으로서 각각 역사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성부시대 하나님의 이름은 여호와였고, 성자시대에는 예수라는 이름으로 나타나셨으며, 마지막 이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 되어 새 이름을 가지고 이 땅에 오셨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당연히 성령이신 아버지 하나님의 이름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의 이름을 알아야 하겠습니다.

 

왜냐하면 이 이름에 의해 천국과 지옥이 좌우되는 우리의 구원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새 이름, 성령 안상홍님 이름에 내재한 죄 사함과 구원의 권능

 

하나님의 성호는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에 쫓겨 내려온 인생들에게 죄 사함을 얻게 하는 위력을 발휘합니다.

 

하나님의 성호 외에 세상의 어떤 이름도 이런 권능을 역사하지는 못합니다.

 

 

(사도행전2장38절)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사도행전16장27~31절)

간수가 등불을 달라고 하며 뛰어 들어가 무서워 떨며 바울과 실라 앞에 부복하고 저희를 데리고 나가 가로되 선생들아 내가 어떻게 하여야 구원을 얻으리이까 하거늘 가로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하고

 

 

성자시대에도 하나님의 이름은 구원에 있어 가장 큰 관건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하늘 영적 세계에서 저질렀던 모든 죄도 사함을 얻게 하고, 그 이름에 의지해서 구원의 길로 나아오게 하며, 그 이름에 의지해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고 하늘나라를 유업으로 받게 하는 권세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마지막 성령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지막 성령시대 생명수를 받을 수 있는 자격 또한 오직 새 이름을 받아들이는 사람들에게 주어질 것입니다.

 

 

(요한계시록22장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마태복음28장18~20절)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성령 안상홍님을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는 것은 바로 오늘날 성령시대에 이루어질 역사라 하겠습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 하나님의 이름을 알고 영접하는 자들이 받게 될 구원이며,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며, 하늘나라 유업을 받게 할 권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어 성경 66권의 증거를 통해 성부와 성자와 성령 하나님의 이름을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