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거치는 돌로 오시는 재림그리스도!!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거치는 돌로 오시는 재림그리스도!!

풍금소리' 2020. 9. 7. 21:35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거치는 돌로 오시는 재림그리스도(이사야8장13~15절)!!

 

 

(이사야8장13절~15절)

만군의 여호와....그가 거룩한 피할 곳이 되시리라 그러나 이스라엘의 두 집에는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실 것이며 예루살렘 거민에게는 함정, 올무가 되시리니 많은 사람들이 그로 인하여 거칠 것이며 넘어질 것이며 부러질 것이며 걸릴 것이며 잡힐 것이니라

 

 

성경의 예언따라 두번째 육체로 나타나신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입니다.

 

성경은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우리 인생들과 같은 모습인 육체로 오실 것을 예언했습니다.

 

그러한 성경의 예언을 따라 2천 년 전, 이스라엘 땅에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 바로 예수님입니다.

 

 

 

 

성경이 예언한 육체로 오신 예수님의 모습

 

 

이사야53장 ☞ 우리 죄를 지시고 고난당하실 예수님에 대한 예언!

 

 

(이사야53장1~2절)

우리의 전한 것을 누가 믿었느뇨 여호와의 팔이 뉘게 나타났느뇨 그는 주 앞에서 자라나기를 연한 순 같고 마른땅에서 나온 줄기 같아서 고운 모양도 없고 풍채도 없은즉 우리의 보기에 흠모할 만한 아름다운 것이 없도다

 

 

거치는 돌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성경은 육체로 오실 예수님의 모습에 대해 어떻게 예언을 했습니까?

 

마른땅에 나온 줄기 같고, 사람이 보기에 흠모할 만한 아름다운 것이 없다 하였습니다.

 

 

성경은 사람들의 기대와 달리 하나님께서는 초라한 모습으로 오신다고 예언을 하였습니다.

 

성경의 예언은 이러할찐대 하나님께서 영광스러운 모습으로만 나타나셔야 한다고 고집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거치는 돌, 거치는 반석이 되실 그리스도

 

 

(이사야8장13절~15절)

만군의 여호와....그가 거룩한 피할 곳이 되시리라 그러나 이스라엘의 두 집에는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실 것이며 예루살렘 거민에게는 함정, 올무가 되시리니 많은 사람들이 그로 인하여 거칠 것이며 넘어질 것이며 부러질 것이며 걸릴 것이며 잡힐 것이니라

 

 

이스라엘의 두집은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사람들입니다.

 

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 함정, 올무가 되실까요?

 

하나님께서 우리 인생들과 똑같이 육체로 나타나셔서 흠모할 만한 점, 즉 보통 사람들보다 뛰어난 점이 없는 모습으로 살아가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영광스러운 모습으로만 나타나셔야 한다고 고집하는 사람들은 육체의 모습으로 오시는 하나님으로 인해 걸리고 넘어질 수밖에 없는것입니다.

 

 

믿는 자들에겐 보배로운 산 돌이신 그리스도

 

 

사도 베드로는 이사야8장의 예언이 예수님에 의해 성취되었다고 증거했습니다.

 

(베드로전서2장4~8절)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경에 기록하였으되 보라 내가 택한 보배롭고 요긴한 모퉁이 돌을 시온에 두노니....믿는 너희에게는 보배이나 믿지 아니하는 자에게는.....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었다 하니라 저희가 말씀을 순종치 아니하므로 넘어지나니 이는 저희를 이렇게 정하신 것이라

 

 

하나님의 교회 반석이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육체로 오시는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사람들

 

 

이처럼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으로 오시는 그리스도를 깨달아 영접하는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예수님을 배척한 유대인들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하고 배척한 종교지도자들, 그리고 유대인들은 실제로 예수님의 육신적인 생활과 환경만을 바라보았습니다.

 

예수님의 출신지, 자라온 생활과 환경, 그리고 육적인 가족들!!

 

예수님의 육신적인 생활과 환경만을 바라보는 자들에겐 그리스도를 알아보지 못하고 넘어지도록 하나님께서 정하셨다고 예언을 하셨습니다.

 

 

예수님을 영접한 사도들, 초대교회 성도들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을 영접한 사도들, 초대교회 성도들은 예수님을 어떻게 그리스도라 깨닫고 영접했을까요?

 

(요한복음5장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예수님)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는 것은 오직 성경의 예언입니다.

 

육체로 오시는 그리스도는 성경의 예언을 통해 알아보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육체로 오신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는 성경의 예언을 무엇일까요?

 

그리고 육체로 두번째 다시 오신 재림예수님을 증거하는 성경의 예언은 무엇일까요?

 

 

 

성경이 증거하는 육체로 두번째 오신 재림그리스도의 예언

 

 

 

 

 

 

인류의 구원을 위해 두번째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 궁금하시다면 하나님의 교회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