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교회 지식사전] 하나님의 교회와 안상홍님!!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교회 지식사전] 하나님의 교회와 안상홍님!!

풍금소리' 2023. 12. 10. 13:56

[하나님의교회 지식사전] 하나님의 교회와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안상홍님이 1964년 세우신 교회다.

2000년 전 예수님이 세우시고 베드로, 요한, 바울 등 사도들이 다닌 초대교회를 원형 그대로 계승했다.

설립 50여 년 만에 175개국 7500여 지역교회를 둔 글로벌 교회로 성장했으며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말씀대로 이웃과 사회, 국가에 기여하고 봉사한다.

명칭

예수 그리스도는 2000년 전 '자기 피'로 교회를 세우셨다.

예수님이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의 이름이 '하나님의 교회'다.

'하나님이 세우신 교회', '하나님이 주인 된 교회'라는 의미가 있다.

'하나님의 피로 세우신 교회'라는 말씀대로 하나님의 보혈이 약속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다.

 

진리와 신앙

초대교회 이름과, 진리와 신앙까지 계승한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의 가르침에 따라 새 언약 유월절을 비롯한 3차 7개 절기, 안식일, 침례, 수건 규례 등 새 언약 진리를 준수한다.

성도들은 성경의 예언대로 재림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그 가르침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그리스도가 세우신 완전한 진리를 알리는 마지막 종교개혁의 사명을 완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초창기 하나님의교회는 가정 교회 규모로 부산에서 시작되었으나 안상홍님의 헌신과 희생이 밑거름이 되어 점차 수도권과 전국 가지로 확산됐다.

안상홍님이 37년 공생애를 마치신 후에는 어머니 하나님의 지도를 따르며 새 언약 복음을 전파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데 전념했다.

그결과 현재 전 세계 175개국에 7500여 교회가 설립되었다.

그리고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이 본보이신 사랑과 희생을 전 세계에 실천한다.

재난, 기아, 질병, 빈곤 등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이웃을 위해 긴급구호, 의료 및 복지 지원, 헌혈, 환경 보전 활동 등을 행하며 문화소통, 인성교육 등 사회 여러 분야에서 이웃에게 용기와 희망을 선사한다.

하나님의 교회의 진정성 있는 봉사에 세계 각국 정부와 기관, 각 계층에서 훈장, 표창, 공로상 등 3300여 회 상을 수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