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을 세우신 뜻!!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을 세우신 뜻!!

풍금소리' 2023. 12. 5. 22:22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새 언약 유월절을 세우신 뜻!!

지상에 수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하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께서 새 언약을 세우신 뜻을 통해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야하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 예레미야31장31~34절

 

 

 

.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 누가복음22장19~20절

 

 

하나님 백성들의 마음에는 반드시 새 언약이라는 법이 있어야 합니다.

새 언약을 지키는 백성들의 하나님이 되겠다, 마음에 새 언약을 가지고 있는 자들의 죄악을 전부 사하겠다, 이것이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사람은 약속을 하고도 지키지 않는 경우가 있으나 하나님께서는 약속을 반드시 이루어주십니다.

새 언약 안에 있지 않은 사람은 죄 사함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바가 없기 때문입니다.

유월절 없이는 죄 사함을 받을 수 없고, 죄 사함을 받지 못하면 영생에 이를 수 없고, 영생에 이르지 못하면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은 유월절을 새 언약으로 선포하시고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습니다.

그럼에도 유월절을 그저 단순한 구약 율법인 것처럼 치부해버리고, 지키지 않아도 괜찮다고 주장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예수님을 믿는다고 말은 하지만 예수님께서 원하시고 인류에게 주고자 하시는 구원의 진리를 배척하는 교회가 참 교회라 말할 수 있겠습니까?

인류 구원을 위한 하나님의 약속이 새 언약 유월절 안에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의 간절하신 뜻을 따라 새 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켜 행하고 모든 민족들에게 부지런히 전하고 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어 구원의 축복 받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시기 바랍니다.

 

# [하나님의 교회 설교] 새 언약 율법을 지켜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