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 오순절 기도주간 [마음을 같이 하여 기도에 힘쓰니]!!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 오순절 기도주간 [마음을 같이 하여 기도에 힘쓰니]!!

풍금소리' 2021. 4. 12. 16:39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 오순절 기도주간 [마음을 같이 하여 기도에 힘쓰니]!!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성령의 축복을 오순절 절기를 통해 허락받습니다.

 

 

성경에는 3차로 조직된 7개 연간 절기가 있습니다.

 

 

그중 오순절은 유월절·무교절·초실절(부활절)에 이어 네 번째 절기입니다.

 

 

3500년 전 이스라엘 백성들이 종살이하던 애굽(이집트)에서 해방돼 홍해를 건넌 지 50일째 되는 날, 모세가 하나님께 십계명을 받으러 시내산에 올라간 것을 기념해 제정된 절기가 바로 오순절 절기입니다.

 

 

구약시대에는 초실절을 기준으로 안식일이 일곱 번 지난 다음 날이라 하여 이 절기를 ‘칠칠절’이라고 불렀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오순절 기도주간

 

 

신약시대에는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구약시대 초실절) 후 50일째 되는 날이 오순절입니다.

 

 

당시 사도들은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40일째 승천하신 날부터 열흘간 전심으로 기도한 뒤 오순절에 풍성한 성령 축복을 받았습니다(사도행전 2장).

 

 

(사도행전1장8,9,13,14절)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이 말씀을 마치시고 저희 보는데서 올리워 가시니 구름이 저를 가리워 보이지 않게 하더라...... 들어가 저희 유하는 다락에 올라가니 베드로, 요한, 야고보, 안드레와 빌립, 도마와 바돌로매, 마태와 및 알패오의 아들 야고보, 셀롯인 시몬, 야고보의 아들 유다가 다 거기 있어 여자들과 예수의 모친 마리아와 예수의 아우들로 더불어 마음을 같이하여 전혀 기도에 힘쓰니라

 

(사도행전2장1~4절) 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곳에 모였더니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저희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불의 혀 같이 갈라지는 것이 저희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임하여 있더니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하나님의 교회 승천일, 오순절 기도주간

 

 

오순절 성령의 충만함을 받은 사도들은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를 담대히 전했고, 그 결과 하루에만 수천 명이 죄 사함과 구원의 축복을 받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이는 그리스도의 희생과 사랑으로 세워진 새 언약 복음이 세계 각지로 뻗어나가는 시초이기도 했습니다.



이 같은 성경의 기록대로 오순절을 온전히 지키는 교회는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초대교회와 같이 승천일을 지킨 뒤 오순절 기도주간 열흘 동안 마음을 같이 하여 조석 간에 경건하게 성령 축복을 간구합니다.

 

 

그리고 오순절 기도주간 동안 간절히 그리고 경건히 간구한 성령의 축복을 오순절 절기를 통해 허락받습니다.

 

 

또한 하나님께 받은바 성령의 충만함을 덧입고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전 세계 모든 민족들에게 담대히 전합니다.

 

 

성경에 기록된 전 세계 모든 민족에게 천국복음이 전파되리라 한 예언을 이루는 온전히 이루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