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cu 편의점, 펀스토랑 고들빼기 두루치기 덮밥 먹어봤네요! 본문

맛집 이야기

cu 편의점, 펀스토랑 고들빼기 두루치기 덮밥 먹어봤네요!

풍금소리' 2021. 3. 8. 13:06

cu편의점, 펀스토랑 김재원 고들빼기 두루치기 덮밥 먹어봤네요!

 

펀스토랑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

 

 

21번째 우승 메뉴 , 펀스토랑 김재원님의 고들빼기 두루치기

 

고들빼기 두루치기 덮밥은 가성비 좋은 돼지고기 뒷다리살에 고들빼기를 넣고 볶음 음식.

 

감칠맛과 중독성을 다 잡은 맛이라 합니다.

 

평가단의 극찬을 받은 고들빼기 두루치기

 

고들빼기 김치 맛이 기대치 이상, 계속 손이 가는 중독성 있는 맛!

 

입에서 폭발하는 육즙!

 

누구나 좋아할만한 역대급 양념!

 

고들빼기김치의 쓴맛을 잡은 고들빼기의 완벽한 대중화를 만든 맛.

 

딱히 싫거나 맛이 못하다는 단점을 찾을 수 없는 요리!

 

 

cu 편의점 신상출시 펀스토랑 고들빼기 두루치기 덮밥

 

 

 

 

 

 

 

 

 

 

 

 

 

고들빼기 두루치기 덮밥 가격은 4,500원입니다.

 

 

용기에 햇반이 아닌 밥솥에 있는 밥을 한 공기 담았어요. 햇반보다는 조금 더 많은 양으로 담았네요.

 

 

밥 위에 고들빼기 두루치기를 올려놓으니, 고들빼기의 향이 올라옵니다.

 

 

생각보다 고들빼기 김치랑 두루치기가 제법 들어 있네요.

 

 

밥이랑 덮밥 재료를 잘 섞어 2분 돌렸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참기름을 넣습니다.  참기름 냄새가 고소해요.

 

 

개인적인 입맛으로 평가단이 고들빼기김치 맛이 기대 이상이라는 평가도 맞는 것 같구요, 그리고 딱히 맛이 싫다거나 맛이 못하다는 단점이 없다는 평가도 맞는것 같아요.

 

 

김가루나 계란후라이를 얹어 같이 먹으면 더 맛이 좋겠지요.

 

 

그리고 덮밥으로 비벼서 먹기 보다는 도시락으로 밥과 반찬으로 먹어도 좋을것 같네요~

 

 

cu편의점에서 펀스토랑 신상이 보여서 먹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