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승천일] 승천의 영광을 허락하신 엘로힘 하나님!!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승천일] 승천의 영광을 허락하신 엘로힘 하나님!!

풍금소리' 2024. 5. 3. 23:34

[하나님의 교회 승천일] 승천의 영광을 허락하신 엘로힘 하나님!!

 

예수님께서 하늘로 올리우신 행적을 기념하는 승천일우리에게 그리스도를 따라 변화를 입고 승천할 소망을 더해주는 날입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늘로 올리우시기 전, 제자들에게 세계 만민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라고 분부하셨습니다.

 

거룩한 명령을 받든 초대교회 성도들은 승천일부터 열흘간 간절히 기도함으로써 이른 비 성령을 받고 복음을 온 세계로 전파하기 시작했습니다.

 

복음이 온 세계에 전파되고 하나님의 구속사업이 다 마치면 사명을 다한 마지막 성도들은 예수님께서 하늘로 올리우신 것처럼 승천하는 영광을 얻게 됩니다.

 

성경은 마지막 순간에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부활하고, 그때까지 살아남아 그리스도를 영접한 사람들은 홀연히 변화를 입고 승천하는 영광을 맞이하게 될 것이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고린도전서15장50~53절) 형제들아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유업으로 받을 수 없고 또한 썩은 것은 썩지 아니한 것을 유업으로 받지 못하느니라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이 썩을 것이 불가불 썩지 아니할 것을 입겠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으리로다.

 

 

 

잠자리 애벌레는 일생을 물속에서 지내다가 성충으로 변화하면 은빛 투명한 날개를 달고 하늘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닙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미물도 그러하다면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의 장래 모습은 어떠할까요?

 

우리에게도 혈과 육을 가진 육체가 아닌, 하늘의 신령한 몸으로 변화하는 날이 반드시 오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그렇게 약속하셨고, 그것이 우리 본연의 모습이기 때문입니다.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그러므로 이 여러 말로 서로 위로하라
- 데살로니가전서 4장 16~17절

 

 

 우리에게는 구름 속에 높이 올라 하나님을 영접하고 영원한 천국에서 세세토록 영생과 복락을 누릴 약속이 남아 있습니다.

 

 

전 세계 80억 모든 민족들에게 새 언약 천국 복음이 전파되면 엘로힘 하나님의 약속 따라 신령한 몸으로 변화하여 승천할

환희의 순간을 맞이할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입니다.

 

 

 

 

# 하나님의 교회 설교, 우리도 변화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