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내돈내산] 뉴케어 구수한맛, 균형 영양식!! 본문

웰빙 이야기

[내돈내산] 뉴케어 구수한맛, 균형 영양식!!

풍금소리' 2024. 2. 21. 21:51

[내돈내산] 뉴케어 구수한 맛, 균형 영양식!! 

 

요즘 입맛과 더불어 소화력이 떨어져 본의 아니게 소식을 하다 보니 기운이 없네요.

 

예전에 기운이 없다 하시던 친정 엄마께 보내드렸던 뉴케어 영상식 음료를 제가 먹습니다.

 

뉴케어는 고령층, 중장년층을 위한 균형영양식으로 '뉴케어 구수한맛'은 2022년 1초에 2팩씩 판매가 되는 제품이었다고 하네요.

 

엄청 인기가 좋았나 봅니다.

 

저는 작년에 기운이 없어 하시던 친정엄마 때문에 알게 되었는데요~~

 

 뉴케어 영양식은 수술 전, 후 영양조절이 필요한 환자.

 

그리고 영양이 부족한 환자의 식사대용으로 추천한다고 합니다.

 

 

 

 

3대 영양소와 더불어 비타민, 무기질 그리고 식이섬유까지 영양성분표에 뭐가 많이 기록되어 있어요.

 

맛은 두유맛과 비슷하지만 진한 미숫가루 식감입니다.

 

조금 진하다~고 느껴서인지 200ml 한 팩이 조금 부담스럽네요.

 

200ml 제품은 남편 먹이고~ 저는 150ml 조금 적은 용량으로 먹으려고 한 박스 주문했네요.

 

건강에 좋은 균형 영양식이라고 하니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