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김해 기와야순두부, 처음 먹어본 두부 푸딩!! 본문

맛집 이야기

김해 기와야순두부, 처음 먹어본 두부 푸딩!!

풍금소리' 2023. 8. 4. 17:50

김해 기와야순두부에서 처음 먹어본 두부 푸딩,  맛있네요!!

 

저희 집 여름휴가를 맞이해서 첫날은 김해 맛집을 찾아 맛있는 식사를 하는 걸로 했어요.

 

맛집을 검색해보니 가고 싶은 음식점들이 많네요~~

 

거리도 가깝고, 주차도 편한 김해 백중기와야순두부로 결정했어요.

 

김해 백중기와야순두부

 

 

 

 

 

 

 

 

 

순두부 한상으로 2인상 주문했습니다.

 

순두부 한상 구성은,

 

들기름두부구이, 크래미롤 1P, 순두부찌개, 솥밥, 고등어구이, 두루치기, 3색 밑반찬, 디저트 푸딩~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순두부찌개나 고등어구이, 두루치기는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음식이어서~~

 

들기름두부구이랑 크래미롤, 두부푸딩이 맛이 좋더라구요.

 

몰캉거리는 부드러운 식감의 디저트를 썩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요~

 

부드러운 연두부 같은 푸딩과 위에 조금 올려진 단팥이 넘 잘 어울리네요!!

 

메인 요리들보다 디저트를 맛있게 먹은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