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 교회!! 본문

행복한 동행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 교회!!

풍금소리' 2023. 5. 22. 22:04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가 세상에 처음 세워진 것은 2천 년 전 예수님 때다.

 

복음의 주인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인류의 죄 사함과 구원을 위해 많은 가르침을 주시며 교회를 세우셨고(마16:18), 예수님께 직접 배운 사도들이 그 교회에 다니며 그리스도께 받은 생명의 복음을 온 세상에 전했다.

 

성경은 그 교회의 이름이 바로 '하나님의 교회'라고 증거한다(고전1:2, 갈1:13).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 교회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정통 교회는 이름이 ‘하나님의 교회’이며, 새 언약의 진리를 지킨다. 이 시대,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의 교회를 재건하셨다.

ahnsahnghong.com

 

새 언약을 지킨 하나님의 교회

사도들이 다닌 하나님의 교회에는 에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의 진리가 온전히 있었다.

 

사도들은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이신 안식일, 유월절, 부활절, 오순절, 초막절 등 하나님의 절기를 지켰다(행17:2, 18:4, 20:7, 고전5:7~8, 16:8).

 

복음을 깨달은 자에게 침례를 행했으며(행8,10,16장), 예배나 기도 시 여성도가 머리에 수건을 쓰는 수건 규례를 준수했다(고전11:1~16).

 

하나님의 교회는 그리스도의 본을 그대로 따르기 위해 노력했고 그리스도의 복음이 아닌 다른 복음은 배격했다(고전11:1, 빌3:17, 4:9, 갈1:6~9).

 

 

 

사단에 의해 새 언약이 폐지됨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후 사단의 훼방으로 교회는 서서히 부패하고 세속화했다. 

 

그로 인해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킨 새 언약 진리 대신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등 이교의 습속에서 유래한 거짓 교리가 교회 안에 자리 잡기 시작했다(단7:25).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갖은 핍박을 견디며 진리를 지켜갔으나, 종교 암흑시대가 도래하면서 결국 그리스도의 복음은 완전히 사라지고 세상에서는 더 이상 구원받을 믿음을 가진 사람을 찾아볼 수 없게 되었다(눅18:8).

 

 

 

새 언약의 회복과 하나님의 교회 재건

성경은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셔서 새 언약의 진리를 회복하시고 하나님의 교회를 다시 세우실 것을 예언했다(시102:16, 미4:1~2, 사33:20).

 

마지막 시대에 나타나셔서 생명수 말씀으로 인류에게 구원을 주실 구원자는 성령과 신부로 예언되어 있다(계22:17). 

 

따라서 이 시대 참 하나님의 교회는 성령과 신부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으며, 두 분의 가르침에 따라 새 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교회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 중심의 신앙을 바탕으로 이 시대 온전한 종교개혁을 이루었다. 

 

그리고 때가 되면 작은 자가 천을 이루고 약한 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라는 예언에 따라 175개국에 복음을 전파하는 세계적인 교회로 성장했다(사60:22).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는 생명수를 부지런히 전하며 세상에 진리의 빛을 밝히고 있다.

 

 

 

성경의 증거를 받은 하나님의 교회!!

 

성경의 모든 예언이 이루어지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

 

마지막 시대에 나타나신 구원자, 성령과 신부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의 교회 성도임이 자랑스럽습니다.

 

멋진 하나님의 교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