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영상설교 추천, 하나님의 유월절 (사도행전5장38~39절)!!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영상설교 추천, 하나님의 유월절 (사도행전5장38~39절)!!

풍금소리' 2022. 5. 12. 15:33

[하나님의 교회] 영상설교, 하나님의 유월절 (사도행전5장38~39절)!!

 

하나님의 교회가 하나님의 사랑을 또 한 번 덧입고 2유월절을 예비합니다.

 

(성력2월14일 저녁) 제2유월절을 준비하며,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유월절]이라는 제목의 영상설교를 추천합니다.

 

하나님께로서 난 생명의 진리 새 언약 유월절이 얼마나 가치 있고 우리에게 있어 귀중한 진리인지를 영상설교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도행전5장38~39절) 이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사람들을 상관 말고 버려두라 이 사상과 이 소행이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무너질 것이요 만일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너희가 저희를 무너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하니

 

하나님의 새 언약 유월절

 

 

# 하나님의 교회 영상설교, 하나님의 유월절

 

 

[유월절, 하나님께서 직접 제정하신 절기]

하나님께서 제정하시겠다고 예언하신 새 언약의 핵심은 '유월절'입니다.

유월절 안에는 영생의 길과 죄 사함의 비밀을 담아두셨고, 재앙에서 보호해주시며, 다른 신들을 벌하는 권능을 담아두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유월절에 자부심을 가졌던 초대교회 성도들은 목숨을 위협받는 순간에도 생명의 진리를 버리지 않았습니다.

이처럼 중요하고 큰 축복이 담긴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지 못하도록 사단은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유월절을 폐지했습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은 다시 오신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찾아주신 하나님의 계명인 유월절을 지켜야만 합니다.


 

 

 

사람들은 어떤 제품을 구입할 때 그 제품의 '브랜드'를 기준 삼아 제품을 선택하고 고르는 경향이 많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브랜드'가 주는 신뢰도를 믿고 '브랜드'의 가치를 알고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영적으로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고 있는 새 언약 유월절은 누가 제정하였으며, 새 언약 유월절이 지니고 있는 가치는 어떨까요??

 

새 언약 유월절 진리는 과연 누가 만든 진리일까요? 

 

새 언약 유월절 = Made in Elohim God

 

새 언약 유월절은 어느 누구도 아닌 하나님의 손에 의해 만들어진 천사세계에서 최고의 명품 중에 명품 진리입니다.

 

 

 

새 언약을 세우신 하나님

 

 

 

 

하나님의 유월절 안에는 영생의 길과 죄 사함의 비밀을 담아두셨고, 재앙에서 보호해주시며, 다른 신들을 벌하는 권능을 담아두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2천 년 전 초대교회 성도들과 같이 성경의 예언 따라 초림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시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되찾아 주신 생명의 진리인 하나님의 유월절을 어떠한 순간에도 저버리지 않고 소중히 지켜 행하고 있습니다.

 

 

(성력1월14일 저녁)에 지켰던 유월절에 참예하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성력2월14일 저녁)에 지켜질 제2유월절에 참예하시어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구원의 축복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