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녀들의 어머니 하나님!!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녀들의 어머니 하나님!!

풍금소리' 2021. 5. 31. 18:44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녀들의 하나님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세상에 많습니다.

 

 

그러나 우리 하나님의 교회 외에는 엘로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사람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하나님 & 새 언약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과 어머니하나님

 

새 언약을 지키는 백성들의 어머니 하나님

 

성경은 새 언약 진리 안에 있고, 새 언약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만이 하나님에 대해 온전히 알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예레미야31장31~33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엘로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새언약과 어머니 하나님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겨 준행하는 사람들의 하나님이 되시고, 오직 그들만이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다고 예언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하나님을 온전히 알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레미야31장34절)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어떤 사람들이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 할 필요가 없다고 했습니까?

 

 

어떤 사람들이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하나님을 안다고 하였습니까?

 

 

바로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기고 지키는 사람들입니다.

 

 

여기서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고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하나님을 온전히 안다는 말씀에는 당연히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안다는 뜻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욱이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에서 '하나님'은 히브리어로 '엘로힘'입니다.

 

 

따라서 새 언약을 마음에 새기고 지키는 백성이 엘로힘 하나님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온전히 알게 됩니다.

 

 

성경 속 새 언약



새 언약(영어:New Covenant, 히브리어:בְּרִ֥ית חֲדָשָֽׁה, 헬라어:διαθήκη καινή)은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새로운 언약을 가리킨다.


새 언약이라는 용어는 구약성경 예레미야에서 처음 거론되었고, 신약성경인 마태, 마가, 누가, 요한복음을 비롯한 히브리서에 빈번히 등장하고 있다.


(예레미야31장31~34절)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선지자 예레미야(יִרְמְיָ֜הוּ, Jeremiah)는 장차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에 새 언약을 수립해주실 날이 이른다고 예언했다.


눈여겨볼 점은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만이 하나님의 백성이라는 자격을 얻고, 죄 사함의 은혜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새 언약은 우리의 구원을 결정할 만큼 매우 중요한 언약인 것이다.


 

 

새 언약의 핵심 진리 유월절



예레미야 시대로부터 약 600년 후, 이스라엘에 새 언약을 세워주시는 분이 등장했다.


성력 닛산(정월) 14일 저녁,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 잔치를 베푸시고, 이 절기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양으로서 당신의 죽으심을 기념할 날로 제정하셨다.


이날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양을 먹는 대신에 당신의 살을 표상하는 떡을 먹게 하셨고, 양의 피를 제단이나 백성들에게 뿌리는 대신에 당신의 피를 상징하는 포도주를 마시게 하셨다.


영생을 얻게 하는 떡은 닛산 14일 저녁 예수님의 살로 표상된 유월절 떡을 가리킨다(마태복음 26:17~28).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찢기실 당신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제자들에게 먹이시며 이날 ‘새 언약’을 선포하셨다.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하나님 & 새언약

 

 

새 언약 유월절은 예수님께서 잡히시던 밤에 세워주신 규례로써, 우리들이 반드시 지켜야만 영생과 죄 사함의 은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들만이 엘로힘 하나님의 백성들이 되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온전히 알 수 있게 됩니다.

 

 

전 세계 하나님을 알고 믿노라 하는 교회들 중에 유일하게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유일하게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영원한 생명과 천국의 유업을 허락받고 싶으시다면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어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