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다윗으로 임하신 안상홍님을 경외하는 이유 (호세아3장) 본문

행복한 동행

다윗으로 임하신 안상홍님을 경외하는 이유 (호세아3장)

풍금소리' 2021. 1. 17. 12:33

[하나님의교회] 다윗으로 임하신 안상홍님을 경외하는 이유 (호세아3장)

 

호세아 선지자는 말일에 하나님의 백성들이 해야 할 일이 다윗을 구하는 일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는 다윗을 찾지 않고서는 해결될 수 없는, 중차대한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말일에 성도들이 찾고 경외하는 다윗의 뿌리

 

(호세아3장4~5절) 이스라엘 자손들이 많은 날 동안 왕도 없고 군도 없고 제사도 없고 주상도 없고 에봇도 없고 드라빔도 없이 지내다가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말일에 오시는 다윗을 만나지 못한다면 아무도 하나님께서 열어주고자 하신 생명의 비밀을 알 수가 없고, 하나님만이 알고 계시는 영생과 구원의 길을 접할 수 없습니다.

 

(요한계시록5장1~5절)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성경은 하나님의 비밀한 것을 일러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다윗의 뿌리, 다윗의 이름으로 오시는 그리스도 외에는 없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경은 영생의 길을 갈구하고 구원의 길을 갈망하는 사람이라면 말일에 다윗을 찾아야 하다고 증거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일곱 인으로 인봉된 성경을 개봉시켜주시고 우리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실 분은 누구일까요?

 

 

 

(요한계시록22장16절)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성경은 누가 다윗의 뿌리라고 알려주고 있습니까?

 

예수님께서 나는 다윗의 뿌리라고 증거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요한계시록 5장에 예언된 다윗의 뿌리와, 호세아 3장에 말일에 성도들이 찾아서 경외해야할 다윗은 초림 예수님일까요?

 

초림 예수님이 아니라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왜냐하면, 계시록 5장은 초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성경의 모든 진리의 말씀이 한때 인봉 되었다가 그 후에 다시 개봉하실 역사에 대한 예언이므로, 이 예언은 재림 때에 이루어질 예언입니다.

 

 

다윗의 뿌리라는 증표는 유월절 새 언약

 

말일을 살고 있는 우리는 반드시 다윗의 뿌리로 임하시는 재림 예수님을 찾고 경외해야만 올바른 성경의 진리말씀을 통해 구원의 길로 나아갈수 있습니다. 

 

그런데 성경은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때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도 등장할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는 그분을 알아볼 수 있는 확실한 증표를 가지고 오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사야55장3절)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영혼을 살려 주시기 위해 영원한 언약을 세워주실 것이라는 예언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런데 그 영원한 언약은 누구에게 허락된 확실한 은혜라고 하였습니까? 다윗입니다.

 

이 예언의 말씀을 통해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셔야만 합니다.

 

그렇다면 다윗만이 가지고 올 수 있는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히브리서13장20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쉬운성경, 히브리서13장20절) 평화의 하나님께서 양들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님을 죽음에서 살리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의 보혈로 자기 백성과 영원한 언약을 맺으셨습니다.

 

 

성경은 예수님의 피로 맺은 언약을 영원한 언약이라 말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피로 맺은 영원한 언약은 어떤 언약일까요?

 

 

(마태복음26장26절)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누가복음22장20절)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가리켜 나의 피라 말씀하셨고, 언약의 피라고도 말씀하셨습니다.

 

유월절에 주신 언약이 예수님의 피로써 맺은 언약입니다.

 

그리고 누가복음에는 유월절을 가리켜 예수님의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라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께서 피로 세우신 유월절 새 언약입니다.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인 유월절 새 언약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유월절 새 언약을 가지고 오시는 분이 바로 말일에 우리가 찾고 경외해야할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유월절 새 언약을 가지고 다윗으로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

 

이러한 성경의 예언에 따라 1600여 년이나 감추어져 지키지 못하던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칭 재림 예수님이라,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선지자들이라 말하고 있지만, 전 세계에 유월절 새 언약을 가지고 임하신 분은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 유일합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다윗의 뿌리시요, 말일에 우리가 찾고 경외해야할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 예수님 외에는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어느 누구도 성경을 알려주실 분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오직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말씀이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유일한 진리입니다.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면 성경의 모든 진리 말씀을 배울수 있습니다.

 

영생의 진리말씀이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