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요한복음14장26절) 예수님 이름으로 오실 보혜사는 성령 안상홍님!! 본문

행복한 동행

(요한복음14장26절) 예수님 이름으로 오실 보혜사는 성령 안상홍님!!

풍금소리' 2020. 5. 14. 23:29

 

 

 

(요한복음14장26절)

예수님 이름으로 오실 보혜사는

성령 안상홍님!!

 

 

 

성령(聖靈, Holy Spirit). ‘거룩한 영’이라는 뜻이다. 성령은 히브리어로 루아흐(ר֣וּחַ), 헬라어로 프뉴마 혹은 프네우마(πνεῦμα)라고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령을 무형(無形)의 힘이나 원동력(原動力) 정도로만 생각한다. 그러나 인격체(人格體)로서의 성령이 존재한다. 즉 성령은 인류를 위해 기도도 하시고 가르치기도 하시며 육체를 입은 사람으로도 나타나신다.

 

 

 

 

 

(요한복음14장26절)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성령께서 육체로 오신다면?

초림 예수님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여호와의 영 즉 성령이 마리아의 몸을 통해 육체로 임하셨다(마태복음 1:18). 30세에 침례를 받으신 후 회당에서 성경을 읽으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셨다(마태복음 3:16, 4:23~25). 하늘에서 지은 죄의 대가로 사망을 당하는 인류에게 지키면 영원히 살 수 있는 새 언약 진리를 세워주셨다(마태복음 26:17~28, 누가복음 22:15~20).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함께 마지막 유월절을 지키시며, 장차 또 다른 보혜사를 보내어 영원히 함께 있게 하겠다고 말씀하시고 곧이어 예수님께서 친히 제자들에게 오실 것이라고도 말씀하셨다.

 

 

 

(요한복음14장16절~18절)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내(예수님)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또 다른 보혜사를 보내신다고 하시고 곧이어 예수님께서 오신다고 하신 것은 예수님 자신이 또 다른 보혜사로서 다시 오신다는 뜻이 아니겠는가?

 

 

여기서 장차 오실 '또 다른 보혜사'는 성령을 의미한다.

 

 

(요한복음14장26절)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요한복음14장26절) 예수님 이름으로 오실 보혜사는 성령 안상홍님!!

 

 

 

그러므로 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성령으로 다시 오신다는 뜻입니다. 즉 재림하시는 예수님 당신을 가리켜 성령이라고 칭하신 것이다.

 

 


재림 예수님

주목할 것은 성령께서 다시 이 땅에 오셔서 인류에게 구원을 베풀어주신다는 성경의 예언이다.

 

 

성령으로 잉태되신 예수님께서 승천하셨다가 다른 이름으로 이 땅에 두 번째 오신다는 말씀이다(히브리서 9:28).

 

 

예수님께서는 이를 가리켜 보혜사(保惠師)를 보내신다고 하셨다(요한복음 14:26). 보혜사 즉 재림 예수님의 역할은 초대교회의 진리 하나하나를 다시 되새겨주시는 것이다.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초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의 진리가 모두 없어졌기 때문이다.

 

 

성경의 예언따라 진리의 성령 보혜사로 임하시어 사라진 새 언약 진리를 회복해주신 분은 누구신가?

안상홍님이시다.

 

 

 

 

 

 

새 언약 진리의 빛이 없어 흐리고 캄캄한 세상에 우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시고 보혜사, 진리의 성령으로 임하시어 우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고 구원의 길로 인도하신 재림그리스도 성령 안상홍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