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시편91편) 7절 - 유월절 하나님의 약속, 하나님의교회!! 본문

행복한 동행

(시편91편) 7절 - 유월절 하나님의 약속, 하나님의교회!!

풍금소리' 2020. 3. 25. 22:01

 

 

 

 

(시편91편) 7절 - 유월절 하나님의 약속,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하나님의 약속

 

 

 

 

 

 

 

(시편91편1절~12절)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하는 자는 전능하신 자의 그늘 아래 거하리로다 내가 여호와를 가리켜 말하기를 저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나의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이는 저가 너를 새 사냥군의 올무에서와 극한 염병에서 건지실 것임이로다 저가 너를 그 깃으로 덮으시리니 네가 그 날개 아래 피하리로다 그의 진실함은 방패와 손 방패가 되나니 너는 밤에 놀램과 낮에 흐르는 살과 흑암 중에 행하는 염병과 백주에 황페케 하는 파멸을 두려워 아니하리로다 천인이 네 곁에서, 만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 오직 너는 목도하리니 악인의 보응이 네게 보이리로다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는 나의 피난처시라 하고 지존자로 거처를 삼았으므로 화가 네게 미치지 못하며 재앙이 네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하리니 저가 너를 위하여 그 사자들을 명하사 네 모든 길에 너를 지키게 하심이라 저희가 그 손으로 너를 붙들어 발이 돌에 부딪히지 않게 하리로다

 

 

 

 

 

시편 91편은 인간이 겪을 수 있는

모든 환난과 재앙 가운데서 우리를 구하시는

하나님에 대한 찬양이라고 하지요!!

 

 

 

두렵고 떨리는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을 사랑하사

피난처가 되어주시고

우리를 구원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많은 환난과 재앙칭하는 가운데서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시편91편 7절에

 '재앙이 가까이 못할 것' 이라고 말씀하신

'너' 라고 칭하는 사람은 과연 무엇을 지켜

행한 사람을 두고 한 말씀일까요??

 

 

 

성경66권 진리를 살펴볼 때

그것은 오직 유월절을 지키는 성도 외에

해당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분명히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출애굽기12장11절~14절)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 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유월절)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은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

우리가 하나님 안에 있음을 알게 됩니다

(요6장56절).

 

 

 

하나님 안에 있는 우리는

바로 하나님의 소유입니다.

 

 

 

하나님의 소유된 우리는

어떤 환난과 재앙이 임하게 되어도

아무런 해를 입지 않게 될 것입니다.

 

 

 

(이사야43장1절~2절)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대저 나는 여호와 네 하나님이요

 

 

 

하나님은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통해

우리를 당신의 소유로 삼으시고

 '너는 내것이라' 증거하심으로

모든 재앙 가운데서 구원해 주실 것을

굳게 약속하셨습니다.

 

 

 

 

 

 

 

유월절은 재앙을 면하게 해 주시는

하나님의 확실한 뜻을 담고 있는

진리임에 틀림이 없으므로

우리는 이 거룩한 절기를

연년이 거룩하게 지켜야만 합니다.

 

 

 

유월절 진리를 간직하면

재앙이 넘어간다는 것은

변치 않는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많은 환난과 재앙 가운데서

유월절 하나님의 구원의 약속으로

재앙이 가까이 못하는

구원 받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