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김해 어방동 선희 건어물 - 아귀채 맛있어요!! 본문

맛집 이야기

김해 어방동 선희 건어물 - 아귀채 맛있어요!!

풍금소리' 2018. 11. 16. 08:43

 

 

 

 

김해 어방동 선희 건어물 - 아귀채 맛있어요!!

 

 

 

 

 

어방동 대우유토피아상가 안에

건어물집이 오픈을 했네요~

 

 

 

저희 언니는 건어물을

주전부리 간식으로 먹습니다.

 

 

 

전라도에서 주문을 해서 먹는

언니한테 알려줘야겠어요~

 

 

 

 

 

http://coconutz.kr/3289

 

 

 

 

 

건어물이 필요하시면

김해선희건어물

클릭해보셔요!!

 

 

 

 

 

 

 

 

 

 

 

 

맛있는 건어물들이

종류별로 다 있습니다.

 

 

 

가게에 들르시면

종류별 건어물을 맛볼수 있는

시식 코너가 있어 좋아요~

 

 

 

드셔보시고 입맛에 맛는걸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유기농 아이들 과자,

어른들이 좋아하는 고구마 튀긴 과자,

그리고 옛날 과자들도 있어요~

 

 

 

 

 

 

 

 

 

노가리부터 시작해서

오징어입 기타 등등

건어물은 종류별로 다있는것 같아요~

 

 

 

 

 

 

 어방동 김해선희건어물 위치

 

 

 

 

 

저는 아귀채랑

먹태매운맛이랑

2봉지 만원에 구입했어요~

 

 

 

 

 

 

 

 

 

 

 

 

김해 어방동 선희건어물 아귀채

 

 

 

 

봉투를 뜯었을때에는

양이 얼마 안되는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양이 꽤 많더라구요~

 

 

두툼한 아귀채를 찢어서 먹으니

먹는 재미도 있네요~

 

 

 

 

 

 

김해건어물 아귀채

 

 

 

 

 

쥐포나 오징어채 보다

아귀채가 씹기도 편하고

많이 짜지도 않고,

주전부리로 먹기에 괜찮네요.

 

 

 

남편이랑 TV 보면서

아귀채 한접시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