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완전한 종교개혁이 이루어진 하나님의 교회!! 본문

행복한 동행

완전한 종교개혁이 이루어진 하나님의 교회!!

풍금소리' 2023. 7. 31. 19:17

 

안상홍님께서 시작하신 완전한 종교개혁이 이루어진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1948년 12월 16일에 인천 낙섬에서 침례를 받으셨다.

 

1948년 그리고 30세에 침례를 받으신 이유는 성경의 예언을 성취하시기 위해서다.

 

● 1948년은 1900년 동안 역사에서 사라졌던 이스라엘이 기적적으로 독립한 해다.

 

● 이는 무화과나무의 비유에 따라 재림 그리스도의 출현을 알리는 징조였다.

 

● 또한 다윗의 위(位)에 앉아 오시는 그리스도는 다윗이 30세에 왕위에 앉았듯 30세에 침례를 받으셔야 한다.

 

 

안상홍님은 1948년, 30세가 되던 해에 침례를 받고 재림 그리스도의 공생애를 시작하셨다.

 

1948년은 대한민국 역사에서도 뜻깊은 해다.

 

1945년 일제에 빼앗겼던 주권을 되찾아 광복했고, 1948년에 비로소 대한민국 정부를 수립했다.

 

영적으로도 1948년은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등장으로 사도시대 이후 거짓 교리에 가려 있던 진리가 빛을 드러내는 역사적인 해다.

 

 

 
 

안상홍님께서 이루신 완전한 종교개혁

당시 초대교회 진리는 종교 암흑시대에 모두 사라지고 안식일만 희미하게 드러난 시대였다.

 

안상홍님은, 일요일 예배를 지키지 않고 안식일을 지키고 있던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안식교)에 1947년 입교해서 30세가 되던 이듬해에 침례를 받으셨다.

 

안식교에서 침례를 받으신 것은 '인자가 와서 문을 두드린다'는 '라오디게아 교회' 예언의 성취였다.

 

안상홍님은 안식교에서부터 그들의 오류를 지적하며 영혼 문제, 성경의 음식법, 온전한 안식일 등 구원의 기별을 전하셨다.

 

이후로도 하나님의 계명을 잃어버린 오늘날 기성교회의 교리를 바로잡기 위해 진리의 개혁,완전한 종교개혁에 힘쓰셨다.

 

# 언론이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이루는 진리의 개혁 

 

[기획특집 ● 루터 종교개혁 500년 - 하나님의 교회와 성서의 진리] 무엇을 믿고, 무엇을 실천하나

‘진리의 개혁’으로 기독교 신앙의 본질 회복

jmagazine.joins.com

 

#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의 가르침이 궁금하시다면 ↓↓↓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