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 세상에서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곳!!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 세상에서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곳!!

풍금소리' 2023. 4. 6. 17:52

세상에서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곳은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품입니다!!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장차 환난의 시대, 위기의 시대가 도래할 것을 예언하셨습니다.

 

예수님 예언의 말씀 따라 우리는 이 시대 경제적 위기, 전쟁의 위기, 기후환경의 위기 속에서 불안한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환난과 위기의 시기에는 사람들의 철학도 사상도 자신의 삶의 원칙도 모두 소용이 없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세상 끝에 대한 여러 가지 징조를 제자들에게 알려주셨고,

 

성경의 수많은 예언들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거하시는 처소인 시온, 즉 하나님의 교회에만 재앙을 피할 수 있는 구원의 길이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

.

 

- 마태복음24장3~8절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이 재난의 시작이니라

 

 

- 예레미야4장5~6절 너희는 모이라 우리가 견고한 성으로 들어가자 하고 시온을 향하여 기호를 세우라, 도피하라, 지체하지 말라, 내가 북방에서 재앙과 큰 멸망으로 이르게 할 것임이니라

 

 

 

 

이 땅에서 어린아이가 위험할 때 가장 먼저 엄마를 찾고, 병아리도 캥거루도 코알라도 모두 엄마의 품에서 안전함을 느끼게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육의 이치를 통해 환난의 시대에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영적 시온인 하나님의 교회에 좌정하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구원 주심을 우리들에게 알려주신 것입니다.

 

 

 

 

암탉이 병아리를 날개 아래 모음 같이, 어머니 하나님께서 권능의 날개 아래로 하늘자녀들을 모으시고 모든 환난과 재앙 속에서 보호해 주시는 가운데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어 어머니 하나님 품 안에서 평안과 행복을 함께 누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