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cu편의점, 통새우 캘리포니아롤! 어떤 맛일까? 본문

카테고리 없음

cu편의점, 통새우 캘리포니아롤! 어떤 맛일까?

풍금소리' 2021. 1. 4. 21:50

cu편의점, 통새우 캘리포니아롤! 맛이 궁금하다.

 

요즘 cu편의점 김밥 코너에 캘리포니아롤이 자주 보이네요~

 

캘리포니아 롤(California roll)은 김 초밥의 일종.

 

게맛살, 게살, 아보카도, 마요네즈, 흰 깨 등을 누드김밥으로 만든 것을 가리킨다.

 

캘리포니아롤은 생선, 야채, 과일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유럽과 미국 등 서구인의 입맛에 맞게 변형된 초밥의 일종이다.

 

캘리포니아 지방에서 풍부하게 생산되는 아보카도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제왕새우 튀김이 통으로 들어가있다는 캘리포니아롤입니다.

 

가격은 3천원입니다.

 

포장을 뜯는 순간 이름답게 고소한 냄새와 새콤달콤 초밥냄새가 확 올라오네요~

 

데우지 않고 먹어도 맛있다고 하지만, 저는 가정용 전자렌지로 30초 데웠습니다.

 

통으로 들어 있는 수제왕(??)새우 튀김이 맛이 좋네요.

 

유럽과 미국등 서구인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진 음식이라 그런지 제 입맛엔 조금 느끼하다 싶지만..... 초밥과 왕(??)새우튀김, 그리고 크랩맛살, 마요네즈가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담번에 먹을 일이 있으려나 싶지만, 담번에 먹는다면 와사비장을 만들어 찍어 먹으면 맛이 좋을것 같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