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김해 밥집 - 집밥 김치찌개 배달!! 본문

맛집 이야기

김해 밥집 - 집밥 김치찌개 배달!!

풍금소리' 2020. 7. 12. 10:06

 

 

 

 

김해 밥집 - 집밥 김치찌개 배달!!

 

 

 

 

작년 겨울에 여기저기서 받은

김장김치가 꽤 있어

김치찌개, 김치볶음밥에

김치부침개로도 많이 요리를 해먹은 탓에...

집에 묵은지가 없네요~~

 

 

 

며칠전부터 돼지고기 넣고 푹 끓인

묵은지 김치찌개가 먹고 싶어서.....

 

음식점에서도 잘 사먹지 않는 김치찌개를

배달시켜 먹었네요~~

 

 

 

배달앱에서 여기저기 살펴보니

김치찌개나 김치찜 가격이 꽤 하네요~

배달료까지 더하니~~~

한끼 식사비가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중에서 최소 주문 금액이 적당하고

배달료가 착한 곳에서

김치찌개 2인분을 배달 주문했어요~

 

 

 

김해 김치찌개 배달 - 정성이 가득찬 집밥

 

 

 

정 성 찬

[ 정성이 가득한 집밥 ]

 

 

고집스런 아들, 성실한 며느리,

정직한 어머니가

건강한 집밥 한끼를 만든다 하네요~

 

 

 

 

 

 

 

 

 

 

 

 

 

 

김치찌개 1인분 7,500원 입니다~

최소주문은 15,000원 이상,

 

 

생각 못한 반찬도 넣어 주셨네요~

 

 

김치찌개양은 아주 만족합니다.

 

 

돼지고기, 팽이버섯, 호박, 떡국떡, 두부가

먹음직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1인분을

뚝배기에 넣고 보글보글 데우고

계란후라이 해서

딸아이와  함께 먹어 보네요~

 

 

 

김치찌개맛은

제가 원하던 묵은지 김치찌개맛은

아니라는......

 

 

 

묵은지 김치찌개의 깊은 맛은 아니지만,

정성이 느껴지는 음식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김치찌개에 식초를 조금 넣으면

신김치로 끓인

김치찌개 맛이 난다고 들어서

확인도 해볼겸

 

남은 1인분을 먹을때는

식초를 조금 넣어서 먹어볼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