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이스라엘 독립의 해 & 안상홍님 침례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이스라엘 독립의 해 & 안상홍님 침례

풍금소리' 2025. 2. 19. 21:08

[하나님의 교회] 이스라엘 독립의 해 & 안상홍님 침례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安商洪, Ahnsahnghong)님은 성경의 예언에 따라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대한민국에 재림하신 그리스도다.

 

2000년 전 예수 그리스도 역시 성경 예언대로 이스라엘 베들레헴에 탄생해 복음 사역을 펼치셨다.

 

성경은 그리스도가 누구인지 알려주는 유일한 증거다.

 

성경은 육체를 입고 두 번째 이 세상에 오시는 그리스도에 대해서도 다윗 왕위의 예언, 무화과나무의 비유, 엘리야의 사명 등 많은 예언이 기록되었다.

 

이이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이 안상홍님이다.

 

안상홍님은 2000년 전 예수님이 세운 새 언약 진리를 완전히 복구해 초대교회 원형대로 하나님의 교회를 재건했고, 복음 생애 말기에는 성경의 마지막 비밀인 어머니 하나님을 선포하셨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침례 받은 해

안상홍님은 1948년 12월 16일에 인천낙섬(현재 미추홀구 용현동)에서 침례를 받으셨다.

 

1948년 그리고 30세에 침례를 받은 이유는 성경 예언을 성취하시기 위해서다.

 

1948년은 1900년 동안 역사에서 사라졌던 이스라엘이 기적적으로 독립한 해다.

 

이는 무화과나무의 비유에 따라 재림 그리스도의 출현을 알리는 징조였다.

 

또한 다윗의 위(位)에 앉아 오시는 그리스도는 다윗이 30세에 왕위에 앉았듯 30세에 침례를 받으셔야 한다.

 

 

 

안상홍님은 1948년, 30세가 되던 해에 침례를 받고 재림 그리스도의 공생애를 시작하셨다.

 

1948년은 대한민국 역사에서도 뜻깊은 해다.

 

1945년 일제에 빼앗겼던 주권을 되찾아 광복했고, 1948년에 비로소 대한민국을 국호로 하는 제헌 헌법이 공포된 후 대한민국 정부를 수립했다.

 

영적으로도 1948년은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등장으로 사도시대 이후 거짓 교리에 가려 있던 진리가 빛을 드러내는 역사적인 해다.

 

# 하나님의 교회 설교, 무화과나무 비유와 안상홍님

 

 

[무화과나무의 비유에 따라 1948년에 복음을 시작하신 분은?]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하신 것은 무화과나무로 비유된 이스라엘의 멸망과 독립의 역사를 통해 예수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실 정확한 시기를 알려주신 것입니다.

 


[안상홍님이 증거하신 어머니 하나님과 하나님의 교회]

 

성령시대에 무화과나무의 예언도, 다윗왕의 예언도 모두 이루시고 새 언약 유월절로 세우신 시온에서 어머니 하나님까지 알려주신 안상홍님이 바로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입니다.

 

 
[마태복음 24장 32~33절]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 앞에 이른 줄 알라”

 

성경의 예정된 시기를 따라 재림하시어 다윗왕의 예언을 온전히 성취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