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안상홍] 새 언약을 회복하실 재림 그리스도의 등장!! 본문

행복한 동행

[안상홍] 새 언약을 회복하실 재림 그리스도의 등장!!

풍금소리' 2024. 11. 5. 23:13

[안상홍] 새 언약을 회복하실 재림 그리스도의 등장!!

 

그리스도(Christ)는 '메시아'의  헬라어 번역으로, 기름 부음 받은 자'라는 뜻이다.

 

인류 구원을 위해 성육신하신 하나님을 가리킨다.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인 성경에는 이 땅에 오실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이 기록돼 있다.

 

그 예언에 따라 2000년 전 등장한 분이 예수님이다.

 

예수 그리스도는 십자가의 보혈로 새 언약을 세워 인류에게 죄 사함과 영생을 허락하셨다.

 

그러나 사도 시대 이후 교회의 세속화와 종교 암흑세기를 거치면서 새 언약 진리가 사라졌다.

 

성경은 새 언약을 회복해 다시 구원의 길을 열어주실 재림 그리스도의 등장을 예언하고 있다.

 

[안상홍] 재림 그리스도의 등장 목적 (새 언약 회복)

사도 시대 이후 새 언약의 진리가 없어지고 일요일 예배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사람의 계명이 교회에 만연하게 되었다.

 

이는 하나님의 묵시가 담긴 성경이 세상 모든 사람에게 봉해졌다는 뜻이다.

 

하나님의 계명을 버리고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은 지혜와 총명이 없어져, 하나님의 모든 묵시가 그들에게 봉해진다고 성경은 말한다.

 

 

인봉 된 성경을 개봉해 구원을 허락하실 분은 오직 다윗의 뿌리, 곧 재림 예수님뿐이다.

 

인류의 구원을 위해 그리스도가 두 번째 나타나셔야 한다는 것이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 히브리서 9장28절

 

 

 

성경은 인류의 구원을 위해 오실 재림 그리스도가 새 언약의 핵심 진리, 유월절을 회복하신다고 기록하고 있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 이사야 25장 6~9절

 

 

 

여기서 포도주에 대한 설명은 크게 두 가지인데 '오래 저장했다'는 것과 '사망을 영원히 멸한다'는 것이다.

 

'사망을 영원히 멸한다'는 것은 '영생'을 뜻한다.

 

성경에 영생이 약속된 포도주는 유월절 성만찬의 포도주가 유일하다.

 

또한 '오래 저장했다'는 것은 325년 새 언약 유월절이 폐지된 이래 1600년간이나 지켜지지 못한 역사를 의미한다.

 

예언에 따르면 예수님 이후 오랫동안 지켜지지 못한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는 분이 바로 인류를 구원할 하나님, 재림 그리스도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 따라 인류 구원을 위해 새 언약 진리를 회복하신 재림그리스도다.

 

안상홍님은 재림의 시기, 장소 등 성경의 모든 예언을 성취하셨다.

 

무화과나무의 예언과 다윗 왕위의 예언에 따라 30세가 되던 1948년에 침례를 받고 복음을 전파하기 시작하셨으며, 1985년에 37년간의 복음 생애를 마치고 하늘로 돌아가셨다.

 

운명하시기 4년 전에는 언론을 통해 재림 그리스도가 다윗 왕위의 예언을 따라 죽어야 함을 알리셨다.

 

해 돋는 동방(대한민국)에서 '하나님의 인'인 유월절을 회복하셨다.

 

새 언약 진리를 완전히 복구해 초대교회의 원형대로 하나님의 교회를 재건하셨다.

 

#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새 언약을 회복하신 재림그리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