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성경이 알려주는 천국가족과 지상가족!!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성경이 알려주는 천국가족과 지상가족!!

풍금소리' 2023. 11. 16. 18:18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성경이 알려주는 천국가족과 지상가족!!

 

흔히 가족을 '사람이 태어나 처음으로 만나는 사회'라고 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가 사회의 건강한 일원으로 자라기까지, 가족은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주며 돌봅니다.

 

 

이렇듯 생명과 사랑의 보금자리인 가족의 시작은 성경의 첫머리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태초에 당신의 형상을 따라 아담과 하와를 창조하신 하나님은 둘을 부부로 맺어주셨고, 그들 사이에 자녀가 탄생하며 가족을 이루었습니다.

 

이처럼 부모라는 울타리와 자녀로 구성된 가족은 오늘날까지 가장 전형적인 형태의 가족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인류에게 지상의 가족을 통해 천국 가족을 알게 하셨습니다.

 

가족 구성원에 아버지와 어머니, 아들과 딸이 있듯이 천국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을 구원받을 성도들의 '아버지' '어머니'라 일컬으며 성령이 친히 성도들'하나님의 자녀'라 증가하셨다고 기록합니다.

 

 
 
 
 

천국은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고, 하나님의 사랑하는 아들 딸들이 존재하는 영원한 안식처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함께 하시며,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영원한 생명을 허락받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행복과 평안을 누립니다.

 

우리를 천국 가족으로 삼아 주시고,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 어머니 하나님, 성경이 증거하는 천국가족과 지상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