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성경의 비밀이신 어머니 하나님의 등장 시기!!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성경의 비밀이신 어머니 하나님의 등장 시기!!

풍금소리' 2023. 6. 25. 19:02

하나님의 교회가 말하는 어머니 하나님의 등장 시기!!

 

성경은 인류에게 영생 주시는 구원자를 증거합니다(요5장39절).

 

예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하나님이 '우리 아버지'이시고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라는 사실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러면 '우리 어머니'는 안 계실까요?

 

영원한 생명과 사랑의 근원이신 어머니 하나님이 계십니다.

 

 

# 어머니 하나님의 등장 목적, 시기, 증거

 

성경에 ‘예수님의 아내’가 있나요? 예수님의 아내에 관한 성경의 예언 - 어머니 하나님

요한계시록은 장차 재림 예수님과 함께 예수님의 아내가 등장할 것이라 예언합니다. 천국 혼인 잔치의 신부이신 ‘예수님의 아내’는 누구일까요?

jerusalemmother.com

 

#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은 없다??

 

 

어머니 하나님의 등장 - 목적

천국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어 참석하는 것은, 하객으로 비유된 성도들이 영생의 축복을 얻어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일은 어린양과 그 아내가 등장함으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어린양의 아내가 예비되어 혼인 잔치가 성사된다는 요한계시록의 말씀은, 예수님의 아내이신 어머니 하나님이 등장하셔서 영원한 생명을 주실 것을 알려주는 예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역사를 에덴동산의 아담과 하와를 통해서도 예고하셨습니다.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으로, 아담과 하와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표상합니다(롬5장14절).

 

하와가 '생명'이라는 뜻의 이름을 갖고 '모든 산 자의 어머니'라 불리게 된 이유도, 영생이 하와로 비유된 어머니 하나님으로부터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창세기3장30절
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

 

 

사도 요한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등장하셔서 성도들에게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것을 성령과 신부가 생명수를 주시는 모습으로 기록했습니다.

 

요한계시록22장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생명수를 줄 수 있는 권한은 오직 구원자이신 하나님께 있습니다(렘2장13절, 요4장13~14절).

 

성령은 성자, 성부와 일체이신 구원자로서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마찬가지로 생명수 주시는 신부도 교회나 성도가 아닌 구원자 하나님입니다.

 

때가 되면 성령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이 등장해, 영적으로 목말라 죽어가는 인류를 생명수로 살리시는 것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등장 - 시기

하나님께서는 어머니 하나님의 등장 시기를 태초부터 예언하셨습니다.

 

6일 창조의 역사를 보면, 어머니 하나님을 표상하는 하와는 마지막 여섯째 날에 등장했습니다(창1장24~31절).

 

7일 제도의 안식일이나 7년 제도의 안식년에 비추어 볼 때 6일 창조 후의 제7일 안식은 하나님의 구속사업 후의 영원한 안식을 나타냅니다(히브리서4장4~6절, 벧후3장8절).

 

하와가 안식 직전 마지막 시점에 창조된 것은, 하와로 표상된 어머니 하나님 역시 천국의 영원한 안식이 가까운 시대에 등장하실 것을 의미합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등장 - 증거

재림 그리스도이신 아버지 하나님은 2천 년 전과 마찬가지로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임하십니다.

 

말라기서에는 재림 그리스도가 말세에 나타나실 엘리야로 예언돼 있는데, 이 예언 속에는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 하는 사명을 가지고 나타나신다는 뜻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말4장5절).

 

 

이사야62장6~7절
예루살렘이여 내가 너의 성벽 위에 파수꾼을 세우고 그들로 종일종야에 잠잠치 않게 하였느니라 너의 여호와로 기억하시게 하는 자들아 너희는 쉬지 말며 또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게 하시기까지 그로 쉬지 못하시게 하라

 

 

 

세상에서 찬송받을 예루살렘은 어머니 하나님을 상징합니다(갈4장26절).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운다는 뜻은 아버지 하나님께서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 하신다는 뜻입니다.

 

어린양인 재림 그리스도의 증거를 받는 분이 어린양의 아내 곧 신부인 것입니다.

 

옛적 아담 역시 그 아내 하와를 직접 증거 했습니다.

 

창세기2장22~23절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에게서 취하신 그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시고 그를 아담에게로 이끌어 오시니 아담이 가로되 이는 내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아담은 아내를 가리켜 "이는 내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하며 하와(생명)라는 이름을 붙여주었습니다.

 

아담이 자기 아내를 생명이라 명명한 것은 재림 그리스도가 생명의 실체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선포하실 일을 보여주는 예언입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성경에 예언된 대로, 기약이 이르러 그리스도의 아내(신부)이신 하늘 어머니를 친히 알려주셨습니다.

 

마지막 때 등장하시는 하늘 아버지와 어머니를 믿고 따르는 자들이,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어 영원한 천국에 나아가는 축복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