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정통교회는 어느 교회일까요??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 교회] 정통교회는 어느 교회일까요??

풍금소리' 2022. 9. 8. 21:16

하나님께서 세우신 정통교회를 찾고 계신가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약칭 하나님의 교회)는 1964년 안상홍님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성경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그 가르침을 따릅니다.

 

2000년 전 예수 그리스도께서 세우신 초대 하나님의 교회 원형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설립 50여 년 만에 세계 175개국 7500여 교회로 성장했습니다.

 

등록 성도수는 2022년 1월 기준 330만 명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이 세운 새 언약 진리와 초대교회 신앙의 회복,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으로 전 세계 인류에게 구원과 행복을 전하는 것을 목표로 선교와 봉사를 진행합니다.

 

성도들은 하나님의 자녀로서 신의 성품에 참예하기 위해 인격 도야에 힘쓰는 동시에 가정과 이웃, 사회와 국가에 기여합니다.

 

그 공로로 대한민국 대통령 단체표장,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등 각국 정부와 기관에서 3300여회 상을 받았습니다.

 

 

# 하나님의 교회 정통성

 

 

교회사를 통해 바라본 하나님의 교회의 정통성

1. 개요

일찍이 예수님께서 천국 복음의 씨가 뿌려진 다음에 가라지가 덧뿌려질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마태복음13장24절).

 

그 말씀대로 불법의 세력이 성장하여 중세 교황권 시대가 왔고 진리는 다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이후 종교개혁자들이 일어나 개신교회를 세웠으나 예수님께서 처음 뿌리신 새 언약의 진리는 회복하지 못하고 오늘날까지 로마카톨릭 교회의 교리를 그대로 답습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처음 진리를 세우신 분이 오 시 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서 모든 진리를 회복하시고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새 언약의 모든 진리를 지켜 행하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한 정통교회입니다.

 

 

(1) 사도 시대

2천 년 전 초림 예수님께서는 온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셨고, 예수님께 직접 배운 사도들이 그 교회에서 활동하였습니다. 

 

사도 시대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새 언약의 진리를 온전히 간직하고 있었습니다(행17:2, 18:4, 고전5:7, 11:23).

 

 

 

 

그러므로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예수님께서 친히 가르치고 본보이신 진리가 무엇이며, 예수님께 가르침을 받은 사도들이 지키고 행한 진리가 무엇인지 알아야만 합니다(엡2:20).

 

(2) 로마의 핍박 시대

사도 시대 이후에 교회는 기독교가 공인되기까지 로마제국으로부터 심한 핍박을 받았습니다.  한편, 교회 내부에서는 불법이 활동하여 교회가 둘로 나뉘게 됩니다. 소아시아 지역의 동방교회에서는 복음에 따라 안식일, 유월절 진리를 그대로 지켜왔습니다. 그러나 로마를 중심으로 한 서방교회는 로마 태양신교의 규례를 받아들여 진리를 버리고 일요일을 지키기 시작했습니다(155년, 197년 파스카 논쟁).

 

(3) 세속화 시대

313년 밀라노 칙령으로 기독교가 공인되고 세상에서 높임을 받으면서 교회는 급속히 세속화되었습니다.

 

이 시기에 불법이 확립되고 진리는 완전히 사라지게 되었습니다(321년 일요일 휴업령,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

 

이로써 모든 교회는 일요일을 지키고 유월절을 버린 로마카톨릭 교회를 따르게 되어 불법이 만연하였으며, 진리를 지키려는 성도들은 이단으로 낙인 찍혀 산중, 사막으로 숨어들어 진리를 수호하다 결국은 진림의 맥이 끊어져 오랜 기간 동안 세상에서 진리를 찾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4) 교황권 시대

로마 제국에 들어온 게르만족들이 로마카톨릭으로 개종함으로써 교황은 그들이 세운 유럽 각국의 정신적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진리를 불법으로 바꿔버린 교황이 무소불위의 권력을 얻게 된 것입니다. 이리하여 진리가 없는 종교암흑시대 곧 교황권 시대가 왔습니다.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한 교황권은 1,260년 동안 권세를 누리며 종교재판 등으로 하나님의 백성을 괴롭혔습니다(단7:25). 이 시기의 후반에 종교개혁이 일어나 많은 개신교회들이 세워졌습니다. 그러나  그 어떤 교회도 사도 시대에 있었던 새 언약의 진리를 회복하지는 못하고, 그저 '믿음의 개혁'만을 외쳤을 뿐 로마카톨릭 교회의 교리를 그대로 답습하였습니다.

 

(5) 종교개혁 시대

지금까지 수많은 종교개혁자들이 일어나고 수많은 학자들이 성경을 살폈으나 이 마지막 시대까지 아무도 새 언약의 진리를 되찾지 못했습니다.

 

결국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친히 오셔서 진리를 다시 찾아주시고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셨습니다(고전4:5, 히9:28).

 

 

 

 

말일에 다윗을 구하고 경외해야만 하나님의 축복을 받고, 다윗의 뿌리만이 인봉된 말씀을 개봉할 수 있다는 성경의 예언대로 영적 다윗이신 하나님께서 친히 오신 것입니다(호3:5, 계5:1).

 

그리고 사도들이 지키고 행한 안식일, 유월절 등의 진리를 되찾아 우리에게 구원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로마카톨릭 교회의 불법에서 벗어나 사도 시대의 진리를 지키는 교회는 오늘날 세상에서 오직 하나님의 교회밖에 없습니다.

 

 

# 종교개혁으로 다시 세워진 정통교회, 하나님의 교회

 

종교개혁과 하나님의 교회 | 루터의 종교개혁은 왜 불완전했나?

16세기 루터의 종교개혁은 신앙의 자유를 이룩했으나 로마 가톨릭교가 만든 거짓 교리는 바로잡지 못했다. 성경은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초대교회의 새 언약 진리를 회복, 완전한 종교개혁을

ahnsahnghong.com

 

 

이러한 예언에 따라 새 언약의 진리를 가지고 오신 분이 바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약 160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누구도 알지 못했던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르쳐 지키게 하시고, 로마 카톨릭교와 개신교의 거짓 교리와 우상을 모두 타파하셨습니다.

 

그리고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과 구속주의 기념일인 유월절, 성경대로의 부활절과 오순절, 초막절, 수건 규례 등 새 언약의 모든 절기와 규례를 하나도 빠짐없이 회복해 주셨습니다.

 

 

로마 카톨릭교에 의해 변질되기 이전, 순수했던 초대교회 진리와 신앙을 회복하심으로 완전한 종교개혁을 이루시고 다시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세워진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 중심의 올곧은 신앙을 견지하며, 불법이 가득한 세상에 구원의 진리, 새 언약 복음을 전하는 진정한 종교개혁을 펼치고 있는 정통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