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수원특례시에 세워진 하나님의 교회 새 성전 소식!! 본문

행복한 동행

수원특례시에 세워진 하나님의 교회 새 성전 소식!!

풍금소리' 2022. 6. 16. 21:24

수원특례시에서도 하나님의 교회 새 성전 헌당예배 소식이 있었네요!!

 

하나님의 교회는 수원특례시에 있었던 헌당식에 앞서 5월, 고양 행신 2 지구와 삼송지구, 세종과 대전 유성구에서 헌당식을 마쳤습니다.

 

 

2월에도 부산 해운대와 울산 동구, 거제, 통영에서 개최해 올 상반기에만 벌써 10개 지역에서 새 성전 헌당식을 열었다고 합니다.

 

 

더불어 아직 국내만 40여 곳이 헌당식을 예비하고 있다고 하니 코로나19 속에서도 계속해서 성장해온 하나님의 교회 모습이 자랑스럽습니다.

 

 

# 하나님의 교회가 많이 세워지는 이유는??

 

하나님의 교회가 많이 세워지는 이유는?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가 지역마다 많이 세워지는 이유가 뭘까요?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는 전국 400여 지역을 넘어 세계 175개국에 설립돼 있으며,

rpink8902.tistory.com

 

# 사회를 이롭게, 이웃에게 소망을, 세계에 평화를 안겨주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 "사회를 이롭게, 이웃에 소망을, 세계에 평화를"

수원권선호매실 하나님의 교회 경기와 충청권에서 지난달 새 성전 헌당 소식을 알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11일, 수원특례시에서도 헌당

news.v.daum.net

 

 

 

 


- 기사문 내용 -

경기와 충청권에서 지난달 새 성전 헌당 소식을 알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11일, 수원특례시에서도 헌당식을 개최했다.

호매실지구와 광교신도시에 세워진 새 교회에서 참석자 3000명가량의 환영 속에 열렸다.

세계 175개국 7500여 지역교회를 기반으로 이웃과 화합하고 일상에 활력을 더해온 행보가 수원 대표 신도시에서도 분주히 이어질 전망이다.

                                                                      :
                                                                      :

두 성전 모두 개방감과 채광을 살린 내부 설계로 밝고 편안하면서 품격 있는 분위기다.

대예배실과 교육실, 시청각실, 다목적실, 식당 등 다양한 시설이 편의에 따라 배치돼 있다.

교회는 단계별 일상 회복에 맞춰, 주민들과의 교류 장소로서 공동체 화합과 복리 증진에 힘쓸 예정이다.

실제로 코로나19 발생 전 수원 각지 하나님의 교회가 힐링연주회, 가족초청잔치, 청소년 인성교육, 학생캠프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호응을 받았다.

                                                                        :
                                                                        :

국내외 이웃들의 기쁨과 건강한 삶을 위해 이어온 이 교회의 행보는 앞으로 더욱 분주해진다.

국내만 해도 경기 고양서구·이천마장·남양주별가람·용인처인, 충남 태안, 경북 영덕, 경남 진주칠암, 전북 전주완산, 전남 여수신기·나주빛가람, 제주 오라 등 곳곳에서 입주를 마치고 헌당식을 기다리는 중이다.

성남 중원구 모란, 화성 남양읍, 서울 종로구와 은평구에서도 입주를 앞두고 있고, 하남 감일지구, 강원 원주, 울산 송정지구 등지에서는 성전 건립이 한창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새롭게 세워지는 성전을 중심으로 78억 인류에게 하나님의 진리와 사랑을 부지런히 나누어줄 ”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세워진 하나님의 교회 외관이 깨끗하고 아름답습니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외관과 더불어 하나님의 교회에는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해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이웃을 돕는 일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성경 가르침 그대로 새 언약의 진리를 지키며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는 교회의 참 사명을 다하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다음엔 어느 지역에서 새 성전 헌당예배 소식이 들려올지 궁금하고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