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예배는 하나님 백성만이 지킨다!! 본문

행복한 동행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예배는 하나님 백성만이 지킨다!!

풍금소리' 2020. 2. 29. 21:51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예배는

하나님 백성만이 지킨다!!

 

 

 

 

하나님의 교회는

매주 일곱째날 안식일 예배를!!

드립니다.

 

 

 

그리고 세상의 다른 교회들은

매주 첫째날 일요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과연 어느 교회에서 드리는 예배가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예배일까요??

 

 

 

하나님 백성이라면

하나님의 뜻을 따라

일곱째날 안식일을 성일로 삼아

거룩하게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창조주의 기념일, 안식일.

 

 

 

안식일(安息日)

“쉬는 날”이란 의미에 앞서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을

특별히 구분하여

십계명 가운데 네 번째 계명으로도

정해주셨습니다.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출애굽기 20장 8절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는 여부를 통해

당신의 백성을 구분하십니다.

 

 

 

(출애굽기31장13절~17절)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너희는 안식일을 지킬찌니 이는 너희에게 성일이 됨이라 무릇 그 날을 더럽히는 자는 죽일찌며 무릇 그 날에 일하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그 생명이 끊쳐지리라.....이같이 이스라엘 자손이 안식일을 지켜서 그것으로 대대로 영원한 언약을 삼을 것이니 이는 나와 이스라엘 자손 사이에 영원한 표징이며 나 여호와가 엿새 동안에 천치를 창조하고 제 칠일에 쉬어 평안하였음이니라 하라

 

 

 

 

(에스겔20장11절~17절)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내 율레를 주며 내 규례를 알게 하였고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 그러나 이스라엘 족속이 광야에서 내게 패역하여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나의 율레를 준행치 아니하며 나의 규례를 멸시하였고 나의 안식일을 크게 더렵혔으므로 내가 이르기를 내가 내 분노를 광야에서 그들의 위에 쏟아 멸하리라 하였으나.... 그들이 마음으로 우상을 좇아 나의 규례를 업신여기며 나의 율례를 행치 아니하며 나의 안식일을 더럽혔음이니라

 

 

 

 

성경은 기록하기를,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예배는

일곱째날 안식일 예배이며

안식일 예배를 드리는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임을

분명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영원한 천국의 안식을 소망하신다면

하나님의 교회에서 함께

일곱째날 안식일 예배를 드리세요~

 

 

 

 

그렇다면 일곱 째날 안식일은

오늘날 어떤 요일에 해당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