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동행

보리수 열매 받았어요~ 보리수 열매 효능 알아보아요!! 본문

웰빙 이야기

보리수 열매 받았어요~ 보리수 열매 효능 알아보아요!!

풍금소리' 2018. 7. 3. 22:42

 

 

 

 

보리수 열매 받았어요~ 보리수 열매 효능 알아보아요!!

 

 

 

 

보리수가 한가득 열리는 6월이라네요!!

지인에게 보리수를 받았어요~

보리수는 처음 맛봐요~

 

 

 

 

 

보리수 열매 효능

 

 

 

 

 

작은 보리수 열매를

많이도 주셨네요~

 

 

 

 

보리수 열매가 작아서

 따기도 힘들겠어요!!

 

 

 

 

 

 

보리수 열매 효능, 보리수 효소

 

 

 

 

보리수는

떫은 맛, 새콤한 맛, 달콤한 맛을

함께 지니고 있습니다.!!

 

 

 

 

 

 

보리수 열매 효능

 

 

 

 

 

보리수 열매를 꾸준히 먹으면

기침과 천식, 만성기관지염, 기침, 가래등

기관지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소화를 돕고, 부종이나, 생리불순에도

좋다고 합니다.

 

 

 

 

보리수 열매 효능

 

 

 

 

보리수 열매는

술을 담그거나, 효소, 잼으로 만들어

먹습니다.!!

 

 

 

주신 성의에 감사하여

깨끗히 씻어

보리수 열매를 많이도 먹었답니다!!